LG.Philips LCD, 카이스트에 94인치 멀티비젼 기증

뉴스 제공
LG디스플레이 코스피 034220
2008-02-03 11:00
서울--(뉴스와이어)--LG.Philips LCD(대표이사 권영수, 權暎壽)는 2월 1일 카이스트에서 94인치(239cm) 멀티비젼을 증정하는 기념행사를 가지고 카이스트와 산학협력 활동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을 약속했다.

이번에 LG.Philips LCD가 카이스트에 기증하는 멀티비젼은 캠퍼스내에 있는 창의학습관 로비에 설치되어 학생들에게 학사 정보를 제공하고 행정 편의를 제고할 수 있게 됨으로써 카이스트와의 산학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더 나아가 우수 인재를 확보하는 의미있는 초석이 될 전망이다.

LG.Philips LCD의 멀티비젼은 94인치 크기로 47인치 LCD TV용 패널 4개를 가로 2개, 세로 2개 각각 붙여서 제작하고 테두리의 슬림화를 실현하는 네로 베젤(Narrow Bezel) 기술을 적용했다. 이 멀티비젼의 모든 기능은 터치 방식으로 구동되며 평상시에는 4개 화면에 각각 다른 정보가 제공되지만 학생들이 터치를 통해 원하는 화면 정보를 클릭하면 해당 정보가 전체 화면에 확대 디스플레이 되어 보다 상세한 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

LG.Philips LCD 인사노경담당 김문수 상무는 “LG.Philips LCD는 최고의 회사는 최고의 인재들이 만든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우수인력을 확보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카이스트와도 더욱 활발히 교류해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산학협력관계를 구축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증식은 2월 1일 11시부터 카이스트 창의학습관 로비에서 열렸으며 LG.Philips LCD CTO 정인재 부사장, 인사노경담당 김문수 상무, 카이스트 장순흥 교학부총장, 박승오 경영혁신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LG.Philips LCD는 현재 산학협력관계를 맺은 여러 국내외 대학들과 디스플레이 관련 강의, 산학 연구 프로젝트 진행 등 협력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이러한 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lgdisplay.com

연락처

LG필립스LCD 홍보팀 02-3777-09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