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여드름 전용 케어 제품 ‘아크넥스 스팟 아웃’ 출시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8-02-04 11:24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여드름 고통에서 벗어나게 할 신비의 묘약을 찾아 헤매는 수많은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있어 화제다.

피부 전문의가 만들어 효과를 입증 받아온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에서 여드름과 여드름 흔적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여드름 전용 케어 제품 ‘아크넥스 스팟 아웃’을 출시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아크넥스 스팟 아웃은 여드름이나 뾰루지가 생긴 부위에 살짝 발라 주면 피부 속까지 집중적으로 작용하여 붉게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가라 앉혀주는 트러블 트리트먼트 세럼이다.

발아된 콩에서 추출하고 정제한 천연 유기 셀레늄(셀레빈)과 목련 수피를 원료로 사용하여 만들어진 복합 여드름용 Selemix AN성분이 여드름에 직접 작용하여 막혀있는 모공과 피지를 컨트롤 해주고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 고삼 추출물, 자몽 추출물 등 식물 성분이 오염된 각질을 관리해 줌으로 트러블 상태를 빠르게 완화시켜 주고 트러블 부위에 얇은 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스트레스와 오염된 환경에 영향 받아 생긴 여드름과 여드름 흔적으로 고민인 경우, 피지 밸런스 불균형으로 생긴 여드름, 생리 전후에 더욱 심해지는 여드름 등에 효과적 이다.

특히 손을 대지 않고 사용이 가능해 위생적이며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컴펙트 사이즈로 화장 전, 화장 후 등 어떤 상태에서도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아크넥스 스팟아웃을 기획한 닥터자르트 김샛별 대리는 " 제품 제작 초기단계부터 홈페이지 내 닥터카운슬링 게시판에 문의된 회원들의 여드름 고민 의견을 수집하고 회원들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했다" 며 " 단순히 여드름을 '커버’해주는 제품이 아닌 제대로 '치유’해주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수많은 실험을 거듭했다"고 밝혔다.

닥터자르트는 새로워진 비비크림과 워터드롭, 멀티액션 아이밤 등 미백 보습 제품의 꾸준한 판매에 힘입어 올 상반기 트러블 전문 케어 라인을 집중 개발할 계획에 있다.

이번 아크넥스 스팟 아웃의 출시가 그 첫 출발이 된 셈. 아크넥스 스팟 아웃은 닥터자르트 홈페이지(www.drjart.com)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닥터자르트 홈페이지(www.drjart.com) / 문의전화 : 1544-5453 김미경 기획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