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Real Delight’ 이벤트

성남--(뉴스와이어)--국내 최대 베이커리 브랜드인 파리바게뜨(www.paris.co.kr, 대표 조상호)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Real Delight(진정한 기쁨)” 이라는 주제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를 계획했다.

‘Real Delight(진정한 기쁨)’이란 가족, 연인, 친구, 동료 등 모든 관계들 간의 사랑을 뜻하는 말로, 일상의 기쁨을 주는 주변의 소중한 사람에게 자연스럽게 사랑을 고백하고자 할 때 사용될 수 있는 표현이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달 23일부터 ‘Real Delight의 의미를 찾아주세요’, ‘당신의 Real Delight는 누구일까요?’, ‘나의 Real Delight에게 고백한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이미 진행 중에 있으며, 각 이벤트에서 우수작으로 선정되면 3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아이팟터치 MP3, 파리바게뜨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이와 같은 이벤트뿐 아니라 초콜릿 35종, 케익 14종 등 총 70 여종의 신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발렌타인데이 대표 주자인 초콜릿에서는 ‘리얼 딜라이트’ 초콜릿 시리즈가 벌써 주목 받고 있는데, 이 중 ‘리얼 딜라이트 퓨어’는 화이트 칼라의 케이스에 리본만으로 장식한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흰색 플라워 프린팅 수제 초콜릿이 그 멋을 한층 더한다.

소비자가격 대,중,소 각각 1만6천원, 1만2천원, 6천원

순결한 느낌 보다는 열정적이고 포인트가 있는 디자인을 선호하는 고객이라면 ‘리얼 딜라이트 레드’가 더욱 적합할 듯 하다. ‘리얼 딜라이트 레드’는 화이트 칼라 케이스로 순수한 느낌은 유지하면서, 쵸코릿색과 레드색의 듀얼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 화려한 리본은 직접 포장한 듯한 느낌을 주고, 전체적으로 발렌타인 데이의 화려한 분위기가 물씬 풍겨 전 연령층이 호감을 느낄 만 하다. 소비자가격 대,중,소 각각 1만5천원, 1만원, 4천원

이와는 달리 세련된 느낌을 주어 젊은 직장 여성 고객들이 반길 만한 제품도 있다. 영문 타이포그라피를 활용해 케이스 전면을 포장한 ‘리얼 딜라이트 레터’가 바로 그것. 소비자가격 대,중,소 각각 1만6천원, 1만2천원, 8천원.

케익류에서는 진한 하이 카카오를 주된 원료로 사용해 ‘다크한 맛을 케익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한 ‘리얼 초콜릿 케익류’가 눈에 띈다.

초코스폰지에 55% 함량의 다크초콜릿을 첨가하고 화이트&다크 쵸코릿과 딸기로 장식한 ‘리얼하트 초코케익(14,000원)’은, 쁘띠 사이즈이기도 해 더욱 눈에 띈다.

반면 사랑스럽고 귀여운 데코레이션으로 ‘Only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케익류도 한층 강화되었는데, 화이트스폰지를 핑크 초콜릿으로 코팅한 후 핑크&화이트 아이싱 쿠키로 장식한 ‘리얼 핑크하트’(12,000원)과, 중앙에 왕관쿠키를 올리고 딸기로 풍성하게 마감한 ‘마이 프린세스 생크림케익(14,000원)이 대표적 제품이다.

웹사이트: http://www.paris.co.kr

연락처

그레이프 PR 김종윤 02-508-191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