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설맞이 지역 사회복지시설 지원

뉴스 제공
킨텍스
2008-02-05 11:49
고양--(뉴스와이어)--킨텍스(KINTEX, 대표이사 김인식)는 설을 맞아 4일(월), 인근 불우시설을 방문해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격려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킨텍스 임직원들은 일산구 설문동의 노인생활시설인 ‘참좋은집’ (대표:박재성 목사)에 방문, 노인들을 위로하고 1백 5십 만원 상당의 쌀, 과일, 갈비세트 등의 격려품을 전달했다. ‘참좋은 집’은 장애우 및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 40여명이 지내는 복지시설로 킨텍스는 전시장 개장해인 2005년도부터 지속적으로 지원을 해오고 있다.

킨텍스는 지역사회 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이 같은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지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12월에는 기름유출 사고로 피해를 입은 태안반도 복구 활동에도 앞장섰다. 이 밖에도 청소년 장학금 지원, 멘토링 프로그램 등 다양한 지원 활동을 통한 사회공헌사업을 하고 있다.

킨텍스 김인식 대표는 " 앞으로도 고양시 소재 아동복지시설 등 지원대상을 확대해 봉사활동과 물품지원 및 킨텍스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개최해 나갈 것"이라며 "향후에도 킨텍스 순이익의 일정액을 지역사회에 환원해 공익기업으로써 나눔 경영을 실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킨텍스 개요
KINTEX는 정부와 지자체가 공동출자하여 설립한 국제 전시∙컨벤션 센터로 국내외 전시회, 컨벤션 유치 및 전시회 육성을 통해 대한민국 MICE 산업 발전을 이끌고 있다. 국내 최대 전시면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5년 완공되는 제 3전시장으로 총17만 8천㎡의 전시면적을 확보해 세계 20위권 규모의 전시장으로 도약하고 있다.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는 행정안전부, 산업통상자원부, 경기도가 공동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 KINTEX, KOTRA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종합 안전산업 전시회이다.

웹사이트: http://www.kintex.com

연락처

커뮤니케이션신화 주지영 AE 02-6370-3343 017-870-8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