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랄-비, 어린이 구강교육 프로그램 OQ스쿨 전개
오랄-비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OQ 스쿨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선정된 유치원에 치과의사 및 오랄-비 치위생사 등으로 이루어진 OQ닥터 팀이 방문해 구강 검진 및 구강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대한치과의사협회와 오랄-비가 진행하는 대국민구강건강관리 캠페인, ‘OQ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OQ 스쿨에서는 OQ 송, OQ 댄스, 인형극 등 어린이들이 보다 흥미롭게 올바른 칫솔질의 중요성과 방법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또한 올바른 칫솔질 일기장과 OQ 송 CD를 나눠주어 음악에 맞춰 어린이들이 꾸준히 올바른 칫솔질을 하는지 엄마가 지켜볼 수 있도록 할 계획. 오랄-비 홈페이지에서도 OQ 송과 OQ 댄스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 가정에서 어린이들의 올바른 구강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대한치과의사협회는 “유치는 영구치에 비해 충치 발병 가능성이 매우 높고 영구치 건강 상태에도 큰 영향을 미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부모들이 자녀의 유치 관리에 소홀히 하고 있는 실정”이라며 “OQ스쿨과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어릴 때부터 올바른 칫솔질 습관을 교육하고 부모님이 아이의 유치에 세심하게 관심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웹사이트: http://www.oral-b.co.kr
연락처
커뮤니케이션스플러스 송지혜 02-3453-4811 010-9804-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