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베드, 인포월드 선정 4년 연속 ‘올해의 테크놀로지’ 상 수상
인포월드지는 "올해의 테크놀로지" 특집 기사를 통해, “스틸헤드 모바일 클라이언트는 모바일/원격 사무실 사용자들이 WAN 성능을 개선하고 기업 데이터 센터의 데이터에 접근하는데 활용되며, 어플라이언스 솔루션은 보다 큰 규모의 사이트 간 WAN 연결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두 가지 솔루션은 동일한 코어 최적화 엔진을 내장하고 있으며 뛰어난 지연 감소 및 WAN 사용률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리버베드의 마케팅/비즈니스 개발 부문 수석 부사장 에릭 월포드(Eric Wolford)는 “리버베드는 고객 중심의 접근을 통해 고객의 요구사항에 지속적으로 대응하고 원격 사무실, 데이터 센터, 모바일 작업자 등을 포함하는 분산 업무 환경의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개선하는 성과를 거두었다"면서 "이번 수상은 우리의 사업방향이 고객들의 요구사항과 일치하고 있음을 확인해주는 증거라는 측면에서 매우 의미있는 결과”라고 말했다.
리버베드는 WAN으로 연결된 원격 사무실, 데이터 센터, 모바일 작업자 환경의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 처리 성능을 향상시켜주는 가장 포괄적인 WDS 솔루션 제공업체로서,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의 접근 속도를 최대 100배까지 향상시켜준다. 기업고객들은 리버베드의 WDS 솔루션을 활용함으로써 성능저하 없이 IT 통합을 수행할 수 있으며, 원격 사무실 환경의 업무 생산성을 개선하고, 애플리케이션 성능 저하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백업/복구 시간을 대폭 단축하고, WAN 구간의 트래픽을 절감하는 한편, 모바일 작업자들의 생산성을 개선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riverbed.com
연락처
인피니티 02-568-2527
-
2008년 1월 29일 08: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