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프리미엄 한방화장품 미사 초보양 출시

뉴스 제공
에이블씨엔씨 코스닥 078520
2008-02-12 09:14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미샤(078520 www.beautynet.co.kr 대표 서영필)가 한방라인인 미사(美思)의 신제품으로 초보양(超補養)을 선보였다. 프리미엄 한방화장품 초보양은 동의한방 3가지 보물이라 불리는 산삼, 동충하초, 녹용추출물과 99.9% 순금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며, 동의보감에서 전해 내려오는 연년익수불로단(延年益壽不老丹) 처방을 그대로 재현해 노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제품이다.

연년익수불로단(延年益壽不老丹)은 동의보감에서 전해 내려오는 ‘늙지 않게 하는 천 가지, 백 가지의 처방’으로 9가지 귀한 한방 성분(백하수오, 적하수오, 백복령, 지골피, 생지황, 숙지황, 맥운동, 천문동, 인삼)을 혼합 처방해, 허해진 기운을 돋우고 신진대사를 활발히 도와 나이든 피부를 윤기 있게 가꿔준다. 또한 제품에 함유된 산삼 추출물은 국내산 천연 산삼으로, 약 25년근 2뿌리와 약 30년근 1뿌리가 들어있다.

초보양은 수액, 유액, 진액, 크림, 아이크림, 금설 수면크림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초보양 수액은 촉촉한 피부를 위한 한방 발효 화장수로, 활력 넘치는 피부를 선사하며, 초보양 유액은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활력 넘치는 윤택감을 더해준다. 초보양 진액은 주름 개선 기능이 있는 고농축 한방 발효 에센스로 제품에 함유된 추출물이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역시 주름 개선 기능이 있는 초보양 크림은 피부에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주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초보양 아이크림은 칙칙하고 탄력 잃은 눈가를 밝고 팽팽하게 가꿔주는 주름 개선 및 미백 2종 기능성 화장품으로, 깊은 눈가 주름에 속살부터 차오르는 탄력감을 선사한다. 그리고 2월 중순 출시 예정인 초보양 금설 수면크림은 나이트크림과 마사지영양크림, 수면크림 등 3가지 기능을 겸용할 수 있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이다. 주름 개선 및 미백의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밤 사이 깊은 주름과 칙칙한 안색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고농축 한방 발효 제품이다.

㈜에이블씨엔씨의 정필회 상품 기획팀장은 “동의보감 이론에 근거해 정성 어린 정통 한방 비법으로 탄생한 한방 브랜드 미사(美思)는 선조들의 지혜로 현대 여성들에게 세월의 흔적을 조율해주는 한국적인 노화 대응 화장품”이라며, “몸의 기운이 허해졌을 때 보약을 정성껏 달여 먹는 것처럼, 피부의 기운이 허해졌을 때에도 피부를 위한 한 첩의 귀한 보약이 필요하다는 생각으로 초보양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초보양은 전국의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www.beautynet.co.kr) 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2만 3천원~5만 5천원

웹사이트: http://www.beautynet.co.kr

연락처

에이블씨엔씨 마케팅팀 김선아 02-6292-6873 019-528-6141
드림커뮤니케이션즈 김보미 AE 02-514-3386 011-9177-249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