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 ‘제1회 대한민국 영어교육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뉴스 제공
NE능률 코스피 053290
2008-02-12 09:39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종합기업 능률교육(대표 이찬승)은 대한민국 영어교육의 질을 높여 사회에 공헌하고, 새로운 시장을 창출할 수 있는 혁신적인 영어교육사업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제1회 대한민국 영어교육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주제 및 부문은 '영어교육 관련 신사업', '국내외 제휴를 통한 공동사업 및 경쟁력 향상', '혁신제품(군) 개발', '혁신적 마케팅(on/off)'으로, 영어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자는 2월 1일부터 3월 15일까지 능률교육 홈페이지(www.neungyule.com)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한 후, 응모제안서와 응모제안서 파일이 담긴 디스켓 또는 CD를 동봉하여 접수하면 된다. 응모작에 대해서는 사업화 가능성, 투자 규모의 적정성, 혁신적인 아이디어, 사업 지속 가능성, 사업의 확장성이나 타사업과의 시너지 등을 기준으로 심사하여 4월 중에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1명에게 상금 500만 원과 상패를, 최우수상 1명과 우수상 2명에게 각각 300만 원, 200만 원의 상금과 상패를 수여한다. 그밖에 이번 공모전 수상자들에게는 별도의 특전을 제공한다. 대학생 혹은 미취업자 수상자에 한해서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하고, 채용 시 해당 사업을 추진하는 데 참여할 수 있는 역할을 부여한다. 또한, 학원장이나 교사, 강사 등 교육업계 수상자에 대해서는 능률교육과의 공동 사업을 검토하거나 공동 사업자로서의 역할을 부여할 계획이다.

공모전의 자세한 사항은 능률교육 홈페이지(www.neungyule.com)에서 확인하거나 공모전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neungyule.com

연락처

(주)능률교육 강주현 대리, 02-2014-72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