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상사 픽스딕스 “졸업 입학 선물의 천국 픽스딕스”

뉴스 제공
LG상사 코스피 001120
2008-02-12 10:30
서울--(뉴스와이어)--LG상사(대표이사 부회장 구본준)의 픽스딕스는 오는 3월 9일(일)까지 국내외 유명 디카 및 아이팟, 전자사전, 닌텐도DS 구매시 다양한 할인행사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픽스딕스 졸업.입학 특별전을 진행 한다.

픽스딕스는 구매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모던한 스타일과 휴대가 용이한 미니삼각대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 3,0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렉사 1GB 메모리를 추가로 증정하며, 70만원 이상 구매 고객중 선착순 200명을 선정하여 15만원 상당의 캐논 CP740 포토프린터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는 픽스딕스 매장에서 판매하는 애플 아이팟과 맥북 사은 행사도 크게 진행 된다. 아이팟 나노, 클래식, 터치 구매 고객은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 해 주는 아이팟 전용 케이스를 50% 할인 된 가격으로 함께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맥북 구매 고객 전원은 케이스로직 파우치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획기적인 기회가 제공 된다.(일부 매장 제외, 홈페이지 www.pixdix.com을 통해 확인)

이 외에도 픽스딕스에서는 누리안과 카시오 등의 유명 전자사전 구매 시 추가 메모리 및 액정 보호필름을 증정하고 있으며, 인기 휴대용 게임기 닌텐도DS 본체와 영어삼매경과 두뇌트레이닝 등 게임타이틀 3종 이상 구매고객에 대해 이어폰, 크리스탈케이스, 액정보호필름을 추가 증정하는 다양한 사은 행사를 진행 한다.(행사 지점: 픽스딕스 직영가두매장)

픽스딕스는 국내외 디카 전 브랜드 및 포토프린터, 가방, 삼각대 등 관련 사진장비와 액세서리 일체를 판매하는 신개념의 디지털 기기 복합 매장. 디지털카메라 구입 시 바디, 렌즈, 삼각대 및 필수 액세서리를 따로 구입해야 할 필요가 없는 원스톱(One-Stop) 전문매장이며, 전국 주요 거점에 있는 픽스딕스 매장에서 원하는 제품을 구입하고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인터넷 구매와 같이 일정기간의 배송을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 해 준다.

픽스딕스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디지털기기 전문 복합 매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디지털카메라 외에도 다양한 사진 장비 및 각종 소형 디지털 가전 제품도 구비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최상의 ‘디지털 라이프(Digital Life)’를 즐길 수 있도록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LG상사는 현재 픽스딕스 서울 명동점을 1호점으로, 경기도 부천점(GS스퀘어), 부산점(서면), 삼성동 코엑스점, 일산점, 대전 둔산점, 종로점, 대구 동성로점, 압구정점, 구리점, 창원상남점, 원주점을 성공적으로 개장 하였으며, 전국 주요거점에 올해까지 총 20개 매장을 개장하여 ‘국내 최대의 광학 & 디지털기기 전문 복합 매장’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pixdix.com 또는 대표번호 1544-2249로 문의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lgicorp.com

연락처

L시너지힐앤놀튼 황인영 AE 02-2287-0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