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젼케어 교육센터, EXPO LOOK 2008 참가

뉴스 제공
한국존슨앤드존슨
2008-02-12 10:29
서울--(뉴스와이어)--안경사들을 위한 평생교육기관인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교육센터(The Vision Care Institute of Johnson & Johnson Korea, 이하 TVCI)는 오는 2008년 2월 13일부터 15일까지 COEX 3층 대서양 홀에서 열리는 EXPO LOOK 2008 (2008 한국안경광학전시회 및 학술대회)에 참가한다.

(사)대한안경사협회에서 주최하는 EXPO LOOK 2008은 올해 한국안경광학 상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회 및 학술대회이다. TVCI는 전시회 기간 중 2008년부터 도입되는 새로운 교육과정을 소개하고, TVCI의 한국 안경사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알릴 예정이다.

이번에 새로 도입되는 교육과정은 각 레벨에 따라 1,2,3단계로 나뉜다. 레벨1에서는 콘택트렌즈와 21세기에 중요한 합병증, 난시렌즈 피팅, 양안시 이론과 콘택트렌즈 등을 다루며 레벨2에서는 안경원에서의 커뮤니케이션, 양안시 이상과 콘택트렌즈, 안경원 경영에 대한 강의가 이루어지고 레벨3에서는 보다 전문적인 난시렌즈 피팅 클리닉과 고객 클레임 처리과정 등에 대해 다룬다.

TVCI는 이번 EXPO LOOK 2008 에서 새로운 2008년도 교육과정의 내용과 교육일정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사은품도 증정한다. 특히 새 교육과정 중 몇 개의 강의 내용을 TVCI 부스를 통해 간단하게 시연하고 ‘2008년 안경사 법정 보수교육’에서도 TVCI의 교육과정의 일부분 중 하나인 ‘안경원에서의 커뮤니케이션’을 강연할 계획이며, 이러한 프로그램을 통해 안경사들에게 교육과정에 대한 보다 실질적인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교육센터의 손성은 부장은 “이번 EXPO LOOK 2008을 통해서 안경사들에게 TVCI에 대해 보다 널리 알리고 여러 전문적인 강의를 지원함으로써 다시 한 번 안경사의 실무 개발 및 전문적인 발전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TVCI는 앞으로도 안경사 개인이나 안경업계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교육센터(The Vision Care Institute of Johnson & Johnson Korea)는 수준 높은 시력 교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안경사들에게 평생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시력교정 전문가들의 실무 개발 및 전문적인 발전을 위해 설립된 혁신적인 교육 자원이다.

비젼케어 교육센터의 최첨단 시설은 참석자들에게 시력 진단과 교정 기술에 있어 최첨단 기술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최고의 전문 강사진이 펼치는 실무 위주의 교육과정은 참가자들에게 현재의 업무에 있어 전문적인 기술을 습득하고, 소비자에게 보다 자신감 있는 태도로 다가갈 수 있게 도와준다.

비젼케어 교육센터의 목표는 혁신적인 교육을 통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있고, 그 사명은 모든 안경사 및 시력 교정전문가들을 위한 시력 교정의 지속적인 훈련과 정보를 선도하는 자원이 된다.

연락처

시너지 힐앤놀튼 박하영 팀장 02-2287-0932

이 보도자료는 한국존슨앤드존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