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이 마우스 안에 들어온다! ” ... 플래닛차이나투어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플래닛월드투어
2008-02-12 11:14
서울--(뉴스와이어)--교민직영 세계여행 네트워크를 구축중인 플래닛월드투어(www.planetworldtour.com, 대표 한재철)가 2008년 하계 올림픽 개최를 앞두고 어느 때 보다 한국인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중국지역 전문여행사 플래닛차이나투어(www.planetchinatour.com 대표 조창완)를 오픈했다.

중국지역 전문여행사 “플래닛차이나투어”를 오픈한 조창완 대표는 그동안 ‘알짜배기 세계여행 중국’, ‘중국도시기행’, ‘차이나소프트’, ‘3인3색 중국기’, ‘알짜여행 중국어’, ‘베이징 네멋대로 가라’, ‘베이징 올림픽 성공보전’(중문) ‘상하이 네 멋대로 가라’(근간)를 포함해 10여권의 중국 여행 서적을 출간한 대표적인 중국 전문가.

지난 10년간 북경에 사무실을 두고 한국 방송사들의 현지 촬영 코디와 다양한 매체들의 중국취재 현지 코디를 담당하며 중국 구석구석을 직접 답사하며 확보한 다양한 동영상과 컨텐츠를 플래닛차이나투어를 통하여 제공중이다.

조창완대표는 “앞으로 플래닛차이나투어는 그간에 축적한 다양한 콘텐츠를 중국여행을 계획하는 여행자들에게 제공하여 여행자들이 중국을 보다 심층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도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중국문화 체험 여행상품을 개발하여 미래 대한민국 발전의 중요한 교역대상국인 중국을 올바로 이해 하는 길잡이가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플래닛차이나투어는 조창완대표가 베이징, 상하이, 시안, 쿤밍, 샤먼, 선양, 옌지 등에 구축한 네크워크를 활용하여 현지 항공권, 호텔예약, 현지투어등 개별 자유여행시장과 기업체 중국연수시장,각급 학교의 연수시장을 주력 할 예정이다.

플래닛차이나투어는 오픈기념으로 3월중에 플래닛차이나투어 홈페지를 통하여 중국여행을 예약하는 여행자들에게 북경여행 서적으로 가장 인기 높은 “베이징 네멋대로 가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문의 및 상담

플래닛차이나투어 서울 사무소 02-739-1182
북경 사무소 86-10-6471-1243

플래닛월드투어 개요
플래닛월드투어는 전 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 여행 서비스 네트워크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정보와 여행상품을 통해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lanetworldtour.com

연락처

문의 및 상담
플래닛차이나투어 서울 사무소 02-739-1182 장일순팀장
  북경 사무소 86-10-6471-1243 최영훈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