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 수능 고득점 위한 ‘학습법 공개 특강’ 개최
강남구청 인강 회원을 대상으로 수강 신청을 받아 750명을 선정해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국 대강의실에서 현장 공개 특강으로 진행된다. ‘학습법 공개 특강’은 언어영역, 수리영역, 외국어영역, 사회탐구영역, 과학탐구영역 등 5개 영역별 맞춤 특강으로 구성된다.
영역별 중요한 파트 및 단원을 예시로 실제 수험생들의 성공 학습 사례를 제시함으로써 학생들의 이해도와 활용도를 높여줄 예정이다.
또 공개 특강에 참여하는 학생 모두에게는 학습법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PMP, MP3 등의 선물도 증정한다.
2월 20일부터는 홈페이지에서도 수강할 수 있도록 공개 강의를 업로드 할 예정이며, 수강 후기를 게시판에 올리면 우수작을 선정해 MP3,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의 강우택 팀장은 "2009학년도 대학 입시에서 비중이 높아진 수능을 대비해 영역별로 수능 고득점을 위한 학습법을 제공함으로써 신학기 학생들의 마음가짐을 다잡아주고자 한다"라며 “무엇보다도 공부하는 방법을 터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에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이 학생들에게 효율적인 학습 방법을 제시하고자 학습법 공개 특강을 마련했다”라고 덧붙였다.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은 교육의 메카라고 불리는 강남 지역 유명 입시·논술학원의 현직강사 86명을 영입해 수능·내신·논술은 물론 학습법과 입시 전략까지 6200여 개의 강의를 제공한다.
강남구청 인강은 회원으로 등록하지 않고도 강좌 별 2강까지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며, 유료회원으로 등록하면 PDF파일로 된 교재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 경제적이다.
'전국 학생들에게 균등한 교육 기회 제공'이라는 운영 취지로 운영되는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은 연회비 2만원으로 강남지역 유명학원의 현직 강사들의 수능·내신·논술은 물론 학습법 및 입시 전략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문의 1577-9100
웹사이트: http://edu.ingang.go.kr
연락처
레브커뮤니케이션즈
이 보도자료는 강남구청인터넷수능방송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8년 1월 24일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