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발크리드 전기’ 첫 공개

뉴스 제공
네이버 코스피 035420
2008-02-12 11:14
서울--(뉴스와이어)--NHN(대표이사 사장 최휘영)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은 퍼블리싱 차기작인 스타일리쉬 슈팅 RPG ‘발키리 스카이’의 게임명을 ‘발크리드 전기’(Valklied Saga)로 변경하고 홈페이지(http://vsaga.hangame.com)를 오픈, 게임을 전격 공개한다고 이 달 12일 밝혔다.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한 스타일리쉬 슈팅 RPG ‘발크리드 전기’는 아케이드 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짜릿한 종스크롤 슈팅 방식에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성장과 파티 플레이, 도전정신을 자극하는 단계별 스테이지와 퀘스트, 랜덤 맵 등 조작은 간편하지만 참신하고 깊이 있는 게임성으로 올 2008년 기대 신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발크리드 전기’에서는 근접 공격형의 ‘검사’, 원거리 공격형의 ‘궁사’, 화려한 마법을 구사하는 ‘마법사’, 다양한 소환수를 쓰는 ‘소환사’의 네 가지 개성 만점의 캐릭터뿐만 아니라, 전직을 통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캐릭터로 성장 시킬 수 있다.

또 게이머들이 혼자 완료하기 힘든 고난이도 스테이지와 최강 몬스터들은 파티 플레이를 통해 공략하며 특유의 성취감을 느낄 수 있으며, ‘랜덤 맵 생성 시스템’으로 매번 신선하고 새로운 맵에서 사냥을 즐길 수 있다.

NHN 김창근 퍼블리싱 그룹장은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첫 선을 보이는 ‘발크리드 전기’는 지난 해 말 우수 게임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서비스 이전에 이미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며 “ 2008년 대표 슈팅 RPG ‘발크리드 전기’는 이 달 중 한게임을 통해 첫 테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열림커뮤니케이션(대표 방갑용)이 개발한 ‘발크리드 전기’는 한국게임산업진흥원과 디지털타임스가 공동 주최한 2007 하반기 ‘우수 게임 제작지원 공모전’에서 영예의 대상(大賞)을 수상한 바 있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NHN 언론홍보팀 대리 031-784-475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