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분 기초로 완벽 피부 만들기! ” ... 닥터자르트, ‘원스탑 멀티액션 아이템’ 스페셜 진행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8-02-12 11:39
서울--(뉴스와이어)--내 피부 주치의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은 하나의 제품으로 단 1분이면 완벽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원스탑 멀티액션 아이템' 스페셜을 2월 한달 간 진행 한다고 밝혔다.

멀티액션 아이템은 에센스 로션, 트리플 크림, 아이밤, 오일폼 등으로 구성된 닥터자르트의 신제품 라인으로 미백과 주름관리, 다크서클과 탄력관리, 자외선 차단 효과 등 다양한 기능을 동시에 발휘하는 올인원(ALL IN ONE)제품들이다.

멀티액션 에센스 로션과 트리플 크림은 지난해 말 출시되어 폭발적인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닥터자르트의 히트 상품으로 노벨상을 수상한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플러렌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노화를 예방해 준다.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촉감의 젤 타입으로 바르자마자 피부에 흡수되어 피부 표면에 얇은 수분막을 형성시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 유지가 가능하다.

가장 최근 출시된 오일폼은 물을 묻혀 세안하면 풍성한 폼 형태로 변화되어 부드럽고 깊은 클렌징을 할 수 있는 신개념 멀티 클렌저로 이중 세안을 할 필요 없이 딮클렌징과 폼세안을 동시에 할 수 있으며 두터운 메이컵까지 간편히 지울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닥터자르트측은 바쁜 아침 출근 시간에 쫓기는 직장 여성들을 위해 멀티액션 에센스 로션이나 트리플 크림 하나만 사용해도 짧은 시간 안에 간편하게 피부기초관리가 가능하도록 제품을 구성했으며 퇴근 이후엔 멀티액션 오일폼으로 메이컵과 각종 오염물질을 클렌징 해주고 아이밤으로 다크서클과 눈가 주름 등을 관리해주면 항상 촉촉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 유지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원스탑 멀티액션 아이템 스페셜이 실시되는 2월 한달동안 닥터자르트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전고객에게는 엑스트라 젠틀 숯비누 ‘블랙콜’과 신제품 2종 파우치도 선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닥터자르트 홈페이지(www.drjart.com)에서 확인 가능 하다.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문의 : 닥터자르트(www.drjart.com) 김미경 기획팀장. 1544-5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