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타원형 미용티슈 ‘크리넥스 익스프레션’ 출시

뉴스 제공
유한킴벌리
2008-02-12 13:12
서울--(뉴스와이어)--위생·건강용품 선도 기업인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김중곤 / 金仲坤)가 국내 최초로 타원모양의 용기를 사용한 미용티슈 ‘크리넥스 익스프레션’을 출시했다.

유한킴벌리가 새롭게 선보인 ‘크리넥스 익스프레션’ 신제품은 둥근 계란형의 제품용기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 네모 반듯한 사각형 제품들이 즐비한 미용티슈 시장에서 둥근 디자인과 감각적인 그래픽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1970년 국내 최초의 미용티슈 ‘크리넥스’를 출시한 이후 꾸준한 소비자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요구를 제품에 반영해 온 유한킴벌리는 최근 소비자들이 미용티슈의 외관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계란형 모양의 티슈를 출시한 것이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가정, 사무실 등 주변에서 항상 볼 수 있는 생활 필수품으로서의 미용티슈 역할 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그래픽 디자인으로 주변 분위기를 더욱 고급스럽게 꾸밀 수 있는 간단한 패션아이템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제품에 인쇄된 디자인은 레몬, 스피커, 꽃을 패턴디자인으로 형상화한 것으로 응접실이나 거실에 잘 어울리며 사각형 제품보다 공간 배치가 더욱 용이한 것이 장점이다.

‘크리넥스 익스프레션’은 제품 디자인 외에도 천연보습성분을 함유하여 민감한 피부,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가진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유한킴벌리 가정위생용품사업부 송석남 팀장은 “사각형으로 고정된 디자인을 벗어난 제품으로 미용티슈 시장에 새로운 제품군을 형성하게 되었으며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신선함을 제공하는 동시에 ‘앞서가는 패션 트렌드’를 제공하는 제품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크리넥스 익스프레션’ 미용티슈는 일반 대형 할인점에서 80매 3개 묶음 제품이 5,7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제품문의 02-528-2608


유한킴벌리 개요
유한킴벌리는 오랫동안 아기부터 여성,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더 위생적이고 활동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노력해 왔다. 앞으로도 생활 속의 위생과 건강을 지키는 일, 활기차고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돕는 좋은 제품들을 선보이겠다.

웹사이트: http://www.yuhan-kimberly.co.kr

연락처

유한킴벌리 PR실 조규식 과장, 02-528-1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