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노스, 가트너가 실시한 ‘매직 쿼드런트’에서 리더로 선정
기업고객과 중소단체는 이미 오랜 동안 코그노스의 탁월한 BI에 의지해왔으며 운영시스템을 통해 비용절감, 고객서비스 향상, 간편한 보고 체계 및 운영을 비롯해 의사결정 향상과 사용자의 생산성을 증가시킬 수 있는 고차원의 정보를 제공 받아왔다.
코그노스의 BI 및 성과관리 국제마케팅 부사장인 Dave Laverty는 “이번 선정은 BI와 성과관리 시장에서 코그노스가 제공해온 지속적인 혁신과 리더십을 단적으로 말해주는 것”이라며 “단일한 기업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코그노스 전사기반의 BI 및 성과관리 솔루션으로 고객들은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으며, 또한 프로세스 자동화 과정에서부터 비즈니스 최적화에 이르기까지 경쟁 우위를 통한 기회를 확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코그노스는 또한 가트너의 2007 기업성과관리 수트 매직 쿼트런트에도 선정되어 관련 업계 최고 기업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cognos.com/news/analyst_reviews.html를 참고하면 된다.
IBM 코그노스 8 BI는 모든 기업의 의사결정자들에게 사업정보의 정확한 견해를 지속적으로 전달하면서 더 나은 성과관리를 위한 혁신적 기능을 제공한다.
완벽하고,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IBM의 코그노스 8 BI는 기존의 인프라와 다양한 시스템 및 데이터 자료들을 쉽게 통합한다. 단순화된 BI 환경은 사용자 채택을 개선하고, 더 나은 의사결정을 할 수 있으며, 각 부분의 BI, 기업BI, 성과관리를 위한 튼튼한 토대를 제공한다.
출처
Magic Quadrant for Business Intelligence Platforms, 2008, by J. Richardson, K. Schlegel, B. Hostmann, N. McMurchy, February 2, 2008. Gartner, Inc., "Magic Quadrant for CPM Suites, 2007" by Nigel Rayner et al, December 19, 2007.
매직 쿼드런트 소개
매직 쿼드런트는 가트너가 2007년 12월과 2008년 1월에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고, 허가에 따라 재사용할 수 있다. 매직쿼드런트는 특정 기간의 시장을 설명하는 도식적인 표현이다. 가트너에 의해 정의된 바와 같이 관련시장의 특정 벤더의 측정방법에 대한 기준을 설명한다. 가트너는 매직 쿼드런트에 묘사된 어떤 공급 업체, 제품이나 서비스도 지지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리더” 쿼드런트 업체들을 선택하라고 권하지도 않는다. 매직 쿼드런트는 유일한 연구 툴이며 실행을 위한 명확한 가이드가 아니다. 가트너는 이번 조사와 관련해 모든 보증과 표현 혹은 적용을 거부하며 이는 제품에 대한 보증 혹은 특별한 목적에 부합하는 것을 포함한다.
코그노스 소개
IBM 소속의 코그노스는 BI와 성과관리 솔루션의 세계적인 선두업체이다. 세계적 수준의 기업 플래닝과 BI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재정관리, 업무 성과 계획을 도와주는 서비스를 한다. 코그노스는 2008년 1월에 IBM에 합병되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면 http://www.ibm.com/software/data/ 또는 http://www.cognos.com 로 방문하면 된다.
IBM코그노스 개요
코그노스(Cognos)는 1969년 설립 이후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및 CPM 시장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기업으로 현재 135개 이상 국가에서 23,000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코그노스의 BI/CPM 솔루션은 기업의 전산 자원을 통합하여 분석, 리포팅, 모니터링하여 향후 정책 및 전략 수립에서 보다 향상된 결과를 제공한다. 또한 코그노스는 이러한 모든 기능을 완벽한 통합 솔루션으로 지원하는 유일한 업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코그노스 웹사이트 http://www.cognos.com 에서 알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gnos.com
연락처
코그노스코리아 윤소희 6001-3084
유앤아이컴 김기덕 과장 725-5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