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협회,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뉴스 제공
한국표준협회
2008-02-14 14:03
서울--(뉴스와이어)--한국표준협회 충북지부(임춘순)는 14일 충북지방중소기업청에서 (사)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충북지회(김진현)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측은 이노비즈 기업의 직무능력향상을 위한 교육과 산업현장의 직무분석 및 새로운 교육과정 개발에 상호 협력하게 된다.

표준협회는 앞으로 중소기업 품질혁신지원단(Q-119)현장 연수(OJT)를 통해 이노비즈 기업에 품질혁신 기법의 현장 적용을 지원하는 한편, 이노비즈 기업이 표준협회 회원 가입시 입회비 면제, 품질경영 분임조 활성화 지원 사업 신청시 우선 선정 등의 다양한 혜택을 부여할 계획이다.

표준협회 충북지부 임춘순 지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충북지역 혁신형 중소기업들이 분임조 기법 등 품질향상 활동에 필요한 교육을 쉽게 받을 수 있도록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 충북지역 중소기업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충북지회에는 현재 300여개의 기업이 이노비즈 인증을 받았다.

한국표준협회 개요
한국표준협회는 1962년 산업표준화법에 근거해 산업표준화 및 품질경영의 조사·연구·개발 및 보급을 촉진해 과학기술을 진흥하고 생산 능률을 향상시킴으로써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된 사단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ksa.or.kr

연락처

한국표준협회 충북지부 박노경 책임 043-236-2451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한국표준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