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의 미싱도로시, 미리 파는 봄 속옷 인기

뉴스 제공
그리티 코스닥 204020
2008-02-15 09:52
서울--(뉴스와이어)--아직까지도 매서운 칼 바람이 볼을 스치는 겨울이지만 패션가에서는 겨울 시즌과 작별인사를 끝내고 봄 시즌 맞이에 한창이다. 이쯤이면 발 빠른 트렌드 리더들은 벌써부터 봄 아이템 찾기에 한창이지만 아직까지 추운 날씨 탓에 마음 급한 트렌드 리더들이 온라인 쇼핑으로 몰리고 있다. 이러한 덕분일까. 겨울은 속옷시장에 있어서는 비수기라고 하지만 지난 2월 CJ홈쇼핑을 통해 소개된 미싱도로시 이너웨어는 매진 기록을 세웠다.

이혜영 미싱도로시 이너웨어 담당자에 따르면 “이번 봄 시즌 가장 주목해야 할 스타일은 공주 풍의 로맨틱 패션 스타일이기 때문에 전체적인 소재는 봄 기운을 실감할 수 있는 시폰 소재와 레이스가 주를 이룰 전망을 이룬다. 패턴은 화사한 꽃, 도트 무늬가 담긴 아기자기하고 러블리한 스타일이 단연 두드러질 듯하다. 따라서 미싱도로시 이너웨어 역시 로맨틱 미니멀리즘의 트렌드를 이어받아 옐로우, 핑크 등 로맨틱한 컬러를 주로 사용하였고 프릴과 레이스로 포인트를 주었다”고 전달했다.

또한 봄 컬러가 벌써부터 사랑 받는 것에 대해 “막바지 추위가 기승을 부리지만 봄을 기다리는 여자들의 마음은 급한 것 같다. 특히 컴퓨터나 TV로 즐기는 ‘온라인 쇼핑’ 덕에 ‘추위를 잊은 패션족’의 구매 덕에 예년 같은 때에 비해 매출이 소폭 상승했다.”라고 밝혔다. 총 1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149,900원.

기타 제품 구매 및 홈쇼핑 방송 스케줄 등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미싱도로시 사이트(www.mdstory.co.kr) 또는 미싱도로시 이너웨어를 공동 기획, 생산하고 있는 엠코르셋 공식 홈페이지(www.lef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corset.com

연락처

어썸 커뮤니케이션즈 김가영 대리 02 547 5754 /011 9217 38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