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신년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8-02-15 11:14
서울--(뉴스와이어)--내 피부 주치의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은 신년 고객 감사 행사의 일환으로 일본 홍콩 동남아 지역을 자유롭게 여행 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100만원 상당)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여행 상품권 이벤트는 지난해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비비크림과 워터드롭, 화이트 스킨미스트 등의 제품으로 전체 판매 순위에서 상위권를 달성한 닥터자르트가 올해 들어 미백과 주름개선, 탄력관리, 보습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멀티액션 라인’과 여드름 전용 ‘아크넥스 스팟 아웃’ 등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하면서 큰 폭의 매출 상승을 기록중인 것을 자축하고 온라인 기능성 화장품 시장에서 안정적인 성장을 가능케 성원해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진행된다.

3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닥터자르트의 온라인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닥터자르트 제품을 하나 이상 구매 한 고객에 한해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3월 21일 닥터자르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 제공되는 여행 상품권은 수령한 날짜로부터 1년 안에 동남아 지역과 일본 홍콩 등 원하는 지역을 자유롭게 선정해서 여행을 할 수 있는 상품권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닥터자르트 홈페이지(www.drjart.com)를 참조 할 것.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닥터자르트 김미경 기획팀장 1544-5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