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양, 동경마라톤엑스포에서 보리소주 맥 홍보

뉴스 제공
선양
2008-02-18 10:52
대전--(뉴스와이어)--선양은 2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동경국제전시장에서 개최되는 동경마라톤엑스포 현장에 특별홍보부스를 마련하고 ‘선양마사이마라톤대회’와 ‘보리소주 맥’을 홍보하였다.

지역에서 펼쳐지는 세계적인 축제인 선양마사이마라톤대회의 홍보를위해 거액을 들여 홍보영상을 제작한 선양은 이번 동경마라톤엑스포 현장에서 많은 외국인들에게 한국의 맨발문화축제를 알렸다.

올해 5월 11일에 대전 계족산에서 세 번째로 개최되는 선양마사이마라톤대회는 맨발로 숲속 황톳길을 걷고 달리는 이색적인 마라톤대회로 전세계에 알려지고있다. 올해 2008대회에서는 5,000명의 참가자 중 500여명의 외국인 참가가 예상된다. 특히 참가비 13,000원은 참가자 개인명의로 전액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부한다.

보리로 빚은 국내최초의 정통고급소주인 ‘보리소주 맥’은 100% 국산보리로 소주를 빚고 무려 12년간 장기숙성시킨 원액으로 블랜딩한 소주다.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으로의 진출까지 계획하고 있는 ‘보리소주 맥’은 일본에서도 큰 관심과 인기를 끌었다.

하루평균 7만여명의 방문객들이 몰린 엑스포기간 3일동안 선양의 홍보부스에는 항상 수많은 외국인들이 붐볐다. 세계 각국의 유명 마라톤대회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된 많은 홍보부스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선양의 홍보부스는 단연 가장 인기가 높았다. 특히 맨발로 숲속 황톳길을 걷고 달린다는 독특한 컨셉의 마라톤대회라는 것이 큰 관심을 모았다.

선양 홍보부스에 모인 외국인들은 한국의 대전이라는 도시가 어디며, 어떻게 하면 맨발마라톤에 참가할 수 있는지, 서울에서 얼마나 걸리는 곳인지 등 궁금한 질문들이 쏟아졌다. 또 한국에서 방문한 관광객들은 선양마사이마라톤대회에대해 많이 알고는 있었지만, 대전에서 이렇게 외국에까지 와서 홍보하는 것에 매우 놀라워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soju.co.kr

연락처

선양 기업문화팀 박경정 대리 042-537-2051(1836) 017-434-230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