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선생미술 대구지역 연합미술전시회, 대구시민회관 대전시실에서 개최

뉴스 제공
홍선생교육
2008-02-19 07:00
대구--(뉴스와이어)--홍선생미술(eduhong.com) 대구지역 4개 지사가 연합하여 홍선생미술 작품전을 오는 26일부터 3월2일까지 대구시민회관 대전시실에서 전시회를 개최한다.

홍선생미술은 교사가 어린이들의 그림에 손을 대지 않고 철저하게 생각을 끄집어 내어 주는 창의적인 교육으로 이번 전시회에 240여점의 그림들 속에 아이들의 생각이 얼마나 놀라운지 현장에서 보게 될 것이다. 또한 이번 전시회는 교사들의 작품도 함께 출품되어 어른들의 생각과 아이들의 생각을 엿 볼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오픈행사는 26일 오전 11시부터 부모님을 초청하여 다과회와 함께 어린이들과 기념촬영을 하는 시간도 가진다고 한다.

이번 전시회에 동참하는 지사는 라선희 대구달서지사장, 이은영 대구수성/동대구지사장, 김민정 대구북구지사장, 홍정훈 중구/남구지사장으로 교사들과 함께 대구지역에 미술을 통하여 세상을 바꾸어 가는 문화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한다.

라선희 대구달서지사장은 “홍선생미술 대구지역의 지사장과 교사과 함께 연합하여 아이들의순수한 동심과 창조적인 생각들을 그림으로 표현한 이 행사에 많은 분들이 관람하시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홍선생미술1588-0088

홍선생교육 개요
홍선생교육은 방문미술 홍선생미술과 머리에 그리는 한자 좋아 좋아 인터넷 콘텐츠, 머리에 그리는 디지털 아트 민화 등을 주제품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홍선생미술 유튜브 채널에는 머리에 그리는 아트 여행, 한자 좋아 좋아, 홍선생미술 철학 등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홍선생미술은 전국에 120여개의 지사가 구축되어 700여명의 미술교사가 활동 중이다. 신뢰하는 기업, 창조하는 기업, 봉사하는 기업으로 20년동안 전국의 모든 택시와 전세버스에 교통 캠페인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m.eduhong.com

연락처

홍선생미술1588-0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