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2004 E3 참석 내용

뉴스 제공
넥슨
2004-05-10 00:00
서울--(뉴스와이어)--다가오는 5/14~5/16 열리는 2004 E3에, 저희 (주)넥슨이 그간의 다양한 온라인 BM(비즈니스 모델) 개발 및 인터넷 세상을 넓히려는 노력과 새로운 시도들을 높이 평가받아, 패널리스트로 초청을 받았습니다.

이에 서원일 대표이사께서 "패널리스트"로 참석, 주어진 몇가지 주제에 대해 다른 패널리스트들과 함께 말씀을 나누실 예정입니다.

Moderator(사회자)가 미리 준비해 둔 위와 같은 질문들을 panelist에게 물어 보면, panelist가 답을 하고, 주제/질문 관련해서 참가자(개발사 및 출판사 위주)들과 토론 형식으로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토론에 앞서 주어진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casual 게이머들을 온라인 게임의 세계로 몰고 오려면, 어떤 요소들이 필요한지(게임 기획, 유저 인터페이스, 고객 관리 등 다양한 답변이 이뤄질 수 있겠습니다.)

2) 하드코어 게이머가 아닌 일반 게이머들에게는 어떤 요소로 게임 어필, 동접 늘일 수 있을지 방법,(게임의 동시 접속자 수를 50만, 100만 까지 크게 늘일 수 있는 요소에 대해 말씀 나누실 예정입니다.)

3) 어떤 BM/revenue model들이 가능하며, 어떤 마케팅이 가능한지.


이번 토론을 함께 할 moderator 및 panelist는 다음과 같습니다.

Moderator: Jessica Mulligan, Executive Producer - Turbine Entertainment
Panelists: Richard Garriott, Executive Producer - NCsoft
Will Harvey, Founder - There, Inc.
Won Il Suh, CEO - Nexon
Greg Thomas, President - Visual Concepts


이상, 이번 E3에 참석하는 저희 넥슨에 대해서 말씀 전해드렸습니다. 위의 토론은 5월 13일 목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11시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넥슨 개요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이다. ㈜넥슨의 서비스 게임으로는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위버,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Qplay, CA-BnB, 카트라이더 등이 있다. 또한 2004년 3월 종합 포털 사이트 넥슨닷컴(www.nexon.com)을 오픈했고, 현재 2005년 '넥슨닷컴'은 진정한 게임 포털로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on.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