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상사, 픽스딕스 포토콘테스트 ‘사랑’ 개최

뉴스 제공
LG상사 코스피 001120
2008-02-19 09:35
서울--(뉴스와이어)--LG상사(대표이사 부회장 구본준)의 픽스딕스는 오는 2월 29일(금)까지 자사 홈페이지인 www.pixdix.com 에서 픽스딕스 포토콘테스트 ‘사랑’을 진행한다.

픽스딕스는 2~3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이 하여 이번 포토콘테스트의 주제를 사랑으로 채택했다. 응모는 픽스딕스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접수 방식은 테마에 부합하는 주제의 사진 및 포토에세이를 포토콘테스트 게시판에 자율적으로 등록 하는 방식으로 진행 되며, 최종 선정은 홈페이지 방문자 추천수와 LG상사 픽스딕스의 내부추천수를 합산하여 정한다.

상위 1~3위 입상자에게는 1등 니콘 D300 (1대), 2등 엡손 홈프린터 R1900 (2명 각1대), 3등 애플 아이팟 나노 4GB (3명 각1대)이 각각 수여 될 예정이며, 입상작을 추천한 회원 중 5명을 추첨하여 아이리버 MPlayer 5대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특히 입상자들은 3월 14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시청앞 대형전광판에 본인의 작품과 인터뷰가 담긴 홍보영상이 공개 되는 혜택이 부여 될 예정이다.

입상자 발표는 오는 3월6일 픽스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pixdix.com 또는 대표번호 1544-2249로 문의 하면 된다.

픽스딕스는 국내외 디카 전 브랜드 및 포토프린터, 가방, 삼각대 등 관련 사진장비와 액세서리 일체를 판매하는 신개념의 디지털 기기 복합 매장. 디지털카메라 구입 시 바디, 렌즈, 삼각대 및 필수 액세서리를 따로 구입해야 할 필요가 없는 원스톱(One-Stop) 전문매장이며, 전국 주요 거점에 있는 픽스딕스 매장에서 원하는 제품을 구입하고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인터넷 구매와 같이 일정기간의 배송을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 해 준다.

픽스딕스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디지털기기 전문 복합 매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디지털카메라 외에도 다양한 사진 장비 및 각종 소형 디지털 가전 제품도 구비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최상의 ‘디지털 라이프(Digital Life)’를 즐길 수 있도록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LG상사는 현재 픽스딕스 서울 명동점을 1호점으로, 경기도 부천점(GS스퀘어), 부산점(서면), 삼성동 코엑스점, 일산점, 대전 둔산점, 종로점, 대구 동성로점, 압구정점, 구리점, 창원상남점, 원주점을 성공적으로 개장 하였으며, 전국 주요거점에 올해까지 총 20개 매장을 개장하여 ‘국내 최대의 광학 & 디지털기기 전문 복합 매장’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lgicorp.com

연락처

시너지힐앤놀튼 황인영 AE 02-2287-0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