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휴대폰 슈팅 아케이드 게임 ‘커플 팡팡’ KTF 발매

뉴스 제공
게임로프트
2008-02-20 10:44
서울--(뉴스와이어)--한층 강화된 영상 기술과 창의적인 게임 아이디어를 담아낸, 새로운 스타일의 휴대폰 슈팅 아케이드 게임이 국내 선보인다.

다국적 휴대폰게임 개발 배급사, 게임로프트는 휴대폰 슈팅 아케이드 게임 ‘커플 팡팡(원제: Bubble Bash)’을 KTF를 통해 20일 국내 발매한다.

해변을 거닐던 중 우연찮게 고대 보물이 숨겨진 위치를 알려주는 지도를 획득한 케일과 마리아의 모험담을 그린 ‘커플 팡팡’은, 같은 색상의 풍선을 3개 이상 조합함으로써 주어진 풍선을 모두 터뜨리는 내용의 슈팅 아케이드 게임.

유저는 케일과 마리아를 조작, 100여개에 달하는 장소에 다양한 형태로 배치된 풍선을 제거하고 이와 동시에 풍선을 이용해 고대 보물을 찾기 위한 결정적인 단서를 갖고 있는 괴물을 무찔러야 한다.

‘커플 팡팡’은 기존에 선보였던 동종 게임들과 차별화를 두기 위해, 다양한 新기능을 게임상에서 구현했다. 기존의 게임들이 단순히 풍선을 파괴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개발됐던 것과 달리, ‘커플 팡팡’은 12종에 달하는 특수 기능을 담은 풍선을 등장시켜 게임의 진행 방식의 다양화를 꾀했다. 또한, 풍선을 이용해 강력한 힘과 체력을 가진 보스급 몬스터를 등장시켜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이 밖에도 물리역학법칙을 접목시켜 공의 움직임을 사실적으로 묘사했으며, 게임을 즐기는 유저에게 폭넓은 선택권을 부여하는 차원에서 7종에 달하는 게임 모드를 삽입시켰다.

게임로프트는 국내 유저들의 취향을 반영, 독보적으로 구축한 2차원 영상 기술을 십분 활용해 풍선을 날리는 케일과 마리아의 동작을 앙증 맞게 표현하는데 집중했으며, 아울러 아이템을 이용한 게임 진행 방식을 극대화 시키고 다양한 종류의 숨겨진 보너스 아이템 및 스테이지를 게임에 삽입했다.

조원영, 게임로프트 한국 법인 대표는 “‘커플 팡팡’은 소비자에게 게임의 즐거움을 전달함과 동시에 과중한 학업과 업무로 인해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캐주얼 게임의 대표작”이라며 “기존의 풍선 슈팅 아케이드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기능과 도전과제를 탑재한 새로운 스타일의 휴대폰게임”이라고 말했다.

게임로프트 한국 법인은 ‘커플 팡팡’의 KTF 발매를 기념, 20일부터 3월16일까지 게임 구매자를 대상으로 댓글 이벤트를 개최, 3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소비자 가격은 2천500원이며, 게임을 이용하려면 2558 + 매직N(버튼 클릭) 또는 매직N 접속 > 게임 > 슈팅/액션/아케이드/미니게임합본 > 커플팡팡 순으로 진행하면 된다.

게임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gameloft.co.kr)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gameloft.com

연락처

게임로프트 권영수 02-554-2442 017-278-40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