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게이트: 런던, 세계 최초 ‘어비스 연대기’ 공개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8-02-20 14:03
서울--(뉴스와이어)--2008년 초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온라인 액션 RPG ‘헬게이트: 런던(www.hellgate.co.kr)’이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어비스 연대기’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20일 어비스 연대기의 아트웍과 내용을 공개하고, 이와 함께 최신 업데이트 내역에 대해서도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어비스 연대기’는 헬게이트: 런던의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로, 현재 헬게이트: 런던에 존재하는 랜덤 맵 시스템을 한 차원 더 향상시킨 독특한 맵 시스템을 근간으로 한다. 끝이 없는 던전인 ‘어비스’ 지역을 비롯, 게임 내 곳곳에서 랜덤하게 나타나는 독특한 맵과 더 이상 안전하지 않은 마을 등이 최초로 도입된다. 또한 새로운 스킬과 몬스터, 맵, 아이템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유저들이 자유로이 거래할 수 있는 경매장과 그룹PvP(Players VS Players) 등 더욱 향상된 온라인 콘텐트가 추가된다.

한빛소프트는 이와 함께 북미 지역의 최신 업데이트인 패치 1.2의 내용과 함께 현재 개발 중에 있으며 조만간 한국에도 업데이트 될 내용들에 대해 공개했다. 게임 안에서 이메일과 아이템 등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우편 시스템’은 이미 개발이 완료되었으며, 조만간 북미 지역 정식 서버와 한국에도 적용될 예정이다. 커뮤니티의 향상을 위한 감정 표현과 캐릭터의 자유로운 채널 간 이동, 향상된 파티와 길드 기능 등도 조만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플래그십 스튜디오 빌 로퍼 대표는 “우리는 마침내 한국에서 헬게이트: 런던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많은 한국의 베타 테스터들이 의미 있는 피드백을 전달해 주었다. 그로 인해 우리는 헬게이트를 한국 시장에 내놓기에 충분한 준비를 할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향후 개발 방향을 정하는데도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한빛소프트 김영만 회장은 “한빛소프트와 플래그십 스튜디오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위해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으며, 가능한 유저들이 편하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지금까지 보여준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어비스 연대기와 업데이트 내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법무팀 이수현 대리
이메일 보내기
02-2078-8046 / 019-9366-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