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 푸르지오, 2008 프리미엄브랜드지수 1위 브랜드 선정

서울--(뉴스와이어)--대우건설의 대표 브랜드 푸르지오가 '2008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에서 아파트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대우건설 푸르지오는 이번 수상을 통해, 우수한 상품과 기술력, 체계적인 A/S활동, 효과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총체적 브랜딩(Branding) 활동을 통해 주택산업의 리딩 브랜드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하게 되었다.

대우건설의 관계자는 “푸르지오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R&D와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새로운 주거트렌드와 소비자의 Needs를 반영한 상품을 공급함으로써 ‘프리미엄 아파트’로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다져나갈 것이다”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Korea Standard-Premium Brand Index)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책임연구원 김재일 교수)가 공동으로 개발한 브랜드 평가 제도로, 기업 경영에 있어 브랜드의 중요성을 환기시키고, 기업의 경쟁력 제고와 프리미엄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를 위해, 브랜드의 미래가치를 측정해 제품 및 브랜드의 지속가능성을 보여주는 지표다.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는 올해 처음으로 도입되었으며, 오는 2월 19일 첫 시상식을 갖는다. 또한, 평가방법의 공정성과 신빙성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아 산업자원부의 후원을 받고 있으며, 이번 1차를 시작으로 반기마다 조사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부동산뱅크 개요
1988년 10월 국내 최초로 부동산 전문 잡지인 <부동산뱅크>를 발간하기 시작하여 현재는 방대한 양의 부동산 관련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였고, 이를 통해 방송사, 언론사, 금융기관, 정부기관, 일반 기업체와 공동사업 전개로 부동산 개발, 분양, 컨설팅 등 명실상부한 부동산 유통 및 정보의 메카로 자리잡고 있다. 부동산뱅크가 제공하는 정보는 25년에 걸친 생생한 현장 정보를 기반으로 과학적인 분석을 통하여 구축한 부동산 데이터베이스이다. 한차원 높은 인터넷 부동산 서비스를 위해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서비스 개발로 부동산 정보와 거래의 믿음직한 파트너로서 우뚝 설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neonet.co.kr

연락처

2185-739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