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죤패션몰 8주년 경품대축제...42인치 PDP 등 다양한 경품과 ‘동부프로미’ 공연

2008-02-21 06:41

서울--(뉴스와이어) 2008년 02월 21일 -- 동대문 최고의 패션몰인 누죤패션몰(대표 강종섭; www.nuzzon.co.kr)에서 3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8주년 오픈기념 경품대축제가 실시된다.

누죤패션몰 정문 앞 경품행사장에서 진행되는 경품행사는 밤 10시부터 새벽 1시까지 진행되며, 이번 행사는 매년 누죤패션몰에서 고객들을 위해 실시하는 경품행사의 일환으로 많은 경품과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경품행사에서는 42인치 PDP TV부터 지펠냉장고, 드럼세탁기, 하우젠냉장고, 전기밥솥 등 가전제품들을 비롯해 디지털카메라, 닌텐도, 자전거, 전기그릴 및 각종 다기류 등 많은 생활용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프로농구 ‘동부프로미’ 치어리더들과 댄스팀 공연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행사의 참여는 매장에서 물건을 구매한 후 영수증을 제시하면 되며, 즉석복권을 받아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늘 풍성한 볼거리와 푸짐한 경품들로 만족감을 주는 누죤의 경품행사는 올 가을에 또 다시 열릴 예정이다.

행사 홈페이지 www.nuzzon.co.kr

누죤패션몰 개요
누죤패션몰(대표이사 류진희)은 서울특별시 동대문 패션특구에 위치한 글로벌 패션문화공간이다. 누죤패션몰은 젊고 열정적인 디자이너들이 한데 모여 대한민국 패션 트렌드를 주도하며 늘 새로운 흐름과 공간(new zone)을 창조하고 있다. 누죤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에게 항상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최고의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한다.

웹사이트: http://www.nuzzon.co.kr

언론 연락처

(주)누죤패션몰 홍보기획팀 최영근 02-6366-302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