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기 아토피 무료치료 체험 참가자 모집
이명박 당선인과 오세훈 서울시장이 ‘아토피 없애기’를 주요 정책으로 내세운 가운데 봉사단체와 한의계, 그리고 교육기업이 아토피 퇴치 캠페인을 공동으로 전개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회봉사단체인 사랑나눔연대는 온라인 교육전문기업 (주)엑스맨과 손을 잡고 ‘아토피 무료치료 체험’ 참가자를 모집한다.
아토피 치료 참가자 모집은 전국 11개 지역에서 이루어지며, 참가자는 치료비는 물론 한약 비용 전액을 무료로 지원받게 된다. 이번 아토피 무료치료 체험은 한의학회인 복치의학회 후원으로 진행되며, 체험단에 선정될 경우 복치의학회 소속 전문한의사의 집중 치료를 6개월 이상 받게 된다.
이와 관련하여 복치의학회 노영범 회장은 “먹거리의 서구화와 환경오염으로 아토피 환자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한방치료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정신적·경제적으로 고통받는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후원 배경을 밝혔다.
체험단 모집기간은 3월 16일까지이며 아토피 및 피부트러블이 심한 어린이 또는 성인이면 누구나 ㈜엑스맨이 운영하는 초등교육사이트 엑스맨(www.xman.co.kr) 또는 유아교육사이트 (www.bestkids.com)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 모집요강 및 참가신청 문의
- (주)엑스맨 사회공헌 담당 02-877-9779
- 사랑나눔연대 의료봉사팀 02-6333-7766
엑스맨 개요
주식회사 엑스맨은 온라인 교육 전문기업으로 현재 초등교육인 엑스맨(www.xman.co.kr)과 유아교육 베스트키즈(www.bestkids.com)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재소자에게 영치품과 영치금, 서신을 보내주는 쇼핑몰(www.sasik.net)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xman.co.kr
연락처
엑스맨 마케팅전략팀 박장희 매니저, 02-877-9779, 011-9889-44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