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스프레이 ‘핑고(PINGO)’, 경향하우징페어 참가

뉴스 제공
노루페인트 코스피 090350
2008-02-21 08:45
안양--(뉴스와이어)--생활용품, 의류, 구두, 자동차, 오토바이에 이르기까지 DIY 리폼 열풍을 타고 등장한 나노스프레이 ‘핑고(PINGO)’가 국내 최고의 건축자재전인 2008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한다.

경향 하우징페어에 참가하는 제품라인은 2007년 출시한 핑고시리즈의 대표제품인 제너럴 핑고와 함께 2008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 타이어, 패브릭, 구두광택, 바스 핑고제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새 차를 아끼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있는 타이어 핑고는 붓으로 손쉽게 바르는 제품으로 새 타이어처럼 검게 복원될 뿐 아니라 광택효과가 약 1개월간 지속되는 기능이 있다.

또한, 기존의 섬유 리폼 제품과는 달리 섬유소재에 원하는 칼라로 뿌려만 주면 수 초 만에 건조되고 섬유소재의 촉감이 변하지 않는 패브릭 핑고는 스타일을 중시하는 개성있는 20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구두도 제대로 닦을 시간이 없는 바쁜 회사원들을 위한 구두광택 핑고는 출근 전 간편하게 10초만 할애하여 뿌려만 주면 반짝반짝한 구두광택이 약 1개월간 지속되는 제품이다.

기존의 핑고 시리즈와는 달리 전문 욕실 리폼업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수 있는 바스핑고는 나노기술의 우수한 밀착력으로 FRP, 도기 법랑, 타일 등의 특수소재에 부착이 가능하며, 초 속건으로 1일 시공이 가능하여 인건비 절감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눈에 띈다. 또한, 제너럴 핑고와의 호환성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패턴연출이 가능하여 욕실의 개성을 살리고 나만의 공간을 원하는 주부들과 실제 시공하는 업자들에게 선풍적인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이밖에도 대림자동차로부터 협찬받은 오토바이를 핑고(PINGO)로 칼라튜닝하여 리폼된 오토바이를 경향하우징페어에 전시, 전시일정 후에는 대림자동차 매장에 전시, 판매한다는 방침이다.

22일부터 27일까지 총 6일간 일산 킨텍스 경향하우징페어 5홀 A구역에서 선보이는 ‘핑고(PINGO)’는 일본의 핑고 아티스트인 스가와라의 퍼포먼스 공연 등으로 젊은 관람객을 위해 즐거움을 주고, ‘나만의 T셔츠와 두건 만들기’ 체험행사와 프리챌과 함께하는 PINGO 온라인 UCC 페스티벌 등의 다양한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noroo.co.kr

연락처

노루페인트 남궁민석 대리 / 최지나 과장 016-318-8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