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새봄맞이 스포츠 특집전

서울--(뉴스와이어)--얼음이 녹는다는 뜻의 19일 ‘우수(雨水)’를 시작으로 골프나 등산 등 야외 활동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롯데홈쇼핑과 롯데아이몰(www. lotteimall.com)은 이번 주말 ‘새봄맞이 스포츠 특집전’을 열고 신상품 아웃도어 웨어와 운동 기구를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은 23일(토) 오전 7시 20분에 ‘새봄맞이 스포츠 특집전’을 통해 ‘코오롱 액티브 엑스퍼트 남녀 아웃도어세트’를 판매한다. 방수 투습이 뛰어난 윈드 쉴드 원단에 물기가 옷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해주는 심실링(seam sealing)처리까지 더한 기능성 재킷과 집업 티셔츠, 팬츠를 2만원 할인된 8만 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박승건 스포츠웨어담당 MD는 “본격적인 봄 나들이가 시작됨에 따라 등산 시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의 아웃도어웨어가 인기를 얻고 있다”며 “특히 올 봄 트렌드인 노랑, 연두 등 화사한 색을 선택하면 더욱 젊어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아직 추운 날씨 탓에 밖에서 운동하기는 두렵고 겨울에 늘어난 살은 빼야하는 ‘귀차니스트’를 위해 집안에서 간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운동기구도 판매한다. 같은 날 오전 6시 10분부터 방송하는 ‘바디쉐이퍼 운동기구’는 가볍고 슬림해진 디자인으로 장소이동이 용이하고 추가로 제공하는 파워밴드를 같이 사용하면 상체 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어 효과적이다. 기존가에서 5만원 할인된 12만 9,000원에 판매한다.

또, 저녁 8시 20분에는 복부에 벨트를 두르고 TV를 보거나 다른 일을 하면서 뱃살 관리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슬랜더톤 복부운동기구(19만 9,000원)’를 방송한다.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은 ‘우리생애 최고의 몸매 만들기’ 기획전을 열고취향에 맞게 살을 뺄 수 있는 도우미 상품들을 판매한다.

‘롯데 헬스 초특가 브랜드 대전’에서는 시중가 대비 최고 30% 저렴한 가격에 런닝머신, 마그네틱 헬스싸이클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사용자의 심박수를 바로 체크하여 운동량을 조절할 수 있는 핸드펄스 기능 등 30여개의 프로그램으로 체계적인 운동을 할 수 있는 ‘솔로지움 런닝머신 TC610(69만 9,000원)’과 실내에서 저렴하게 자전거 운동할 수 있는 ‘마그네틱 헬스싸이클(6만6,900원)’도 롯데아이몰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운동과 병행하면 다이어트 효과가 강화되는 식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운동 전 체지방을 녹여주는 추가 운동효과가 기존보다 6배 강해진 ‘CJ팻다운파워6 70병(8만9,100원)’, 식사 후 지방흡수를 억제시켜주는 체지방 감량식품 ‘디팻 히비스커스 4주분(7만5,000원)’.

또, ‘나이키 vs 아디다스’ 에서는 인기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와 아디다스의 브랜드와 제품 특징을 꼼꼼히 비교해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러닝 슈즈, 패션 슈즈를 최고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통풍성과 착화감이 뛰어난 기능성 러닝슈즈인 ‘나이키 트레커 러닝슈즈’는 38% 할인된 6만 4,500원, 스포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디다스 수퍼스타 러닝슈즈’는 69% 할인된 3만 9,800원에 각각 판매한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언론담당 이진우 02-2168-516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