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웨이크’ 제시카 알바, 거부할 수 없는 아름다움으로 돌아오다
할리우드가 주목하는 배우 ‘제시카 알바’!
야후닷컴이 뽑은 2007년 가장 인기 있는 여배우 1위를 차지하며 할리우드를 사로잡고 있는 제시카 알바. (자료출처: http://movies.yahoo.com/feature/top10starsof2007.html) 그녀는 2000년 TV 시리즈 <다크엔젤>에 출연, 이국적인 아름다움으로 많은 이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데 이어 <씬시티>, <허니>, <판타스틱4> 등 다양한 영화에 출연해 할리우드 인기 배우로 주목 받고 있다. 여전사의 모습부터 완벽한 춤 실력을 갖춘 댄서, 귀여운 여인까지 극과 극을 달리는 많은 캐릭터들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영화의 핵심 역할을 톡톡히 해오던 제시카 알바가 오는 3월 27일 개봉하는 스릴러 <어웨이크>에서 그녀만의 색다른 매력을 한번에 풀어놓아 벌써부터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어웨이크>에서 한층 더 성숙한 연기를 펼쳐보이다!
뉴욕의 반을 가진 젊은 백만장자 ‘클레이(헤이든 크리스텐슨)’가 ‘마취중 각성’으로 인해 자신을 둘러싼 음모를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밀도있게 담은 스릴러 <어웨이크>에서 제시카 알바는 ‘클레이(헤이든 크리스텐슨)’의 사랑하는 여인 ‘샘’으로 출연한다. 제시카 알바가 맡은 ‘샘’은 누구도 거부할 수 없는 아름다움으로 ‘클레이(헤이든 크리스텐슨)’와 사랑에 빠지는데 성공, 그를 위해 헌신하며 영화 속에서 벌어지는 사건의 긴밀함을 이끌어가는 주요한 인물 중 하나다.
이처럼 제시카 알바는 극 중 ‘클레이(헤이든 크리스텐슨)’만을 사랑하는 순정적인 모습, 그리고 주변인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등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뿜어내 작품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그녀는 그간 쌓아온 탄탄한 필모그라피를 바탕으로 <어웨이크>에서 한층 더 성숙된 연기를 선보인다. 이에 관객들은 <어웨이크>를 통해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제시카 알바만의 최강 S라인 매력과 그 속에 숨어있는 청순한 모습에 푹 빠질 것이다.
제시카 알바의 매력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어웨이크>는 ‘마취중 각성’이라는 리얼하고 이색적인 소재로 주인공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충격적인 음모,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오는 3월 27일 관객들을 이들의 음모 속으로 초대할 것이다.
연락처
영화인 02-515-6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