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해군작전사령부 장병초청 문화공연 관람”

부산--(뉴스와이어)--부산은행(은행장 이장호www.pusanbank.co.kr)은 부산 이전으로 새롭게 출발한 해군작전 사령부 소속 장병들의 문화공연 관람기회를 제공하고자 2월19일(화) 부산문화회관 중극장에서 부산시립합창단의 “특별연주회-사랑하는 이와 듣는 음악회” 의 공연관람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공연관람 행사는 “문화가 살아있는 병영 ”을 지향하는 해군작전사령부와 지역문화를 사랑하는 부산은행의 이미지가 서로 부합하여 부산은행에서 해군작전사령부 간부(부부동반) 및 수병 등 100명을 특별 초청하여 해군가족과 함께하는 특별연주회를 제공하게 되었으며, 이날 초청된 해군가족들에게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이 담긴 카드와 함께 달콤한 초콜릿을 깜짝 선물로 마련하여 장병들에게 잔잔한 즐거움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이 날 특별연주회는 오프닝곡 All you need is love 를 비롯 다양한 사랑의 테마곡 7곡을 들려주었으며, 이날 초청받은 장병들은 사랑의 테마곡이 600여 관객들의 마음속에 내재되어 있는 사랑을 떠 올리게 하였으며 따뜻한 마음을 느껴보는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연주는 아름다운 선율과 하모니로 부산시민들에게 많은 찬사를 받고 있는 부산 시립합창단이 들려주는 올 해 첫 무대였다.

이번 행사에 앞서 이장호 부산은행장은 해군작전사령부의 부산 이전을 축하하고, 설날을 맞아 해군장병의 노고를 위로하고자 지난 1월 해군작전사령부를 방문하여 위문금을 전달한 바 있다. 또한 부산은행은 지역문화예술 저변확대를 위하여 지난해 7월 부산시립예술단과 협약을 맺고, 시민, 장애인, 소외계층 등 지역주민 3,500여명에게 20여회의 다양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부산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문화사업을 통해 각계 각층의 지역민들과 함께 문화를 공유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우리 부산이 문화도시로 발전해 나가는데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busanbank.co.kr

연락처

부산은행 지역사회공헌부 윤인근 차장 (051-669-891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