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기업 전체의 가치 영역을 총괄적으로 평가해 전 분야에 걸쳐 우수한 기업들만 선정하는 인증제도이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기업인, 증권사 애널리스트, 일반 소비자 등 총 9,510명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혁신능력, 주주가치, 직원가치, 고객가치, 사회가치, 이미지가치의 총 6개 세부 항목에 대한 분석을 통해 56개의 산업별 1위 기업을 선정했다.
린나이코리아는 고객만족을 위한 신기술 개발과 서비스 개선을 위한 린나이의 꾸준한 노력을 인정받아 올해 새로 편입된 가정용 보일러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되었다. 또한 고객의 만족뿐 아니라 직원만족을 위해 실시하고 있는 다양한 복지혜택과 이웃사회를 위한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이 존경받는 기업에 선정된 큰 역할을 했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본사에서 직접 A/S를 관리하는 린나이는 전국 33개 고객서비스센터에 500여명의 정예 A/S 요원들을 보유하며 고객이 필요로 할 때 언제라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지난 2006년 9월부터 설치되는 모든 가정용 가스 보일러의 무상보증기간을 업계 최장인 3년으로 연장, 보일러 서비스의 선진화를 주도하고 있다.
직원과 이웃사회를 위한 활동도 활발하다. 서로를 배려하는 ‘예’를 바탕으로 행복지수를 높여간다는 ‘예 중시 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는 직원 만족이 곧 고객 만족이라는 모토 아래 근속직원 장기휴가, 직원 자녀를 위한 ‘린나이 어린이 집’ 운영 등 직원을 위한 파격적인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 기업 중 최초로 기업 적십자 지회를 설립한 린나이코리아는 직원들로만 이루어진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의 정기 공연 및 ‘사랑의 보일러 교실’ 후원, 수해지역 복구 서비스 제공 등 이웃 사회를 위한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린나이코리아 김범석 홍보팀장은 “린나이코리아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으로 선정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린나이는 꾸준한 제품 개발과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최고 보일러 업체로서의 명성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