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명방선 미백라인 개발

뉴스 제공
한국화장품 코스피 003350
2005-02-18 08:46
서울--(뉴스와이어)--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시판전용 한방화장품 명방선에서 미백전용 화장품 ‘설리(雪梨)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한방화장품의 지속적 성장과 한방브랜드의 유통과 채널이 다양화 되고 있는 시장환경에서, 전통 한방제품의 자연친화적인 성분과 기능(미백+주름개선)을 강조한 한방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점차적으로 증대함에 따라, 한국화장품㈜에서는 신기능 미백성분 ‘마황추출물(탈알칼로이드)”을 함유한 전라인 미백기능성 한방화장품 설리라인을 개발하게 되었다.

설리(雪梨)는 눈과 같이 곱고 하얗게 피어나는 배꽃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것으로 명방선 설리라인이 추구하는 맑고 투명한 피부 실현을 의미한다. 피부의 음한 현상으로 인하여 피부가 칙칙해지거나 피부색의 불균형이 발생될 수 있는데, 명방선 설리 라인은 기능성 미백 성분 ‘마황추출물(탈알탈로이드)를 함유하여 곱고 투명하게 맑아지는 피부결로 변화시켜 준다.

설리 라인 특징

한방 미백성분 마황추출물(탈알칼로이드)과 기능성 미백성분으로 널리 인증 받은 알부틴 성분과 설리라인의 한방 미백복합체 설리단이 피부 자극없이 피부의 빛을 조화롭게 살려주는 전라인 미백 기능성 한방제품이다.

불균형한 피부빛 현상을 피부 내부에서 오는 현상으로 파악하고 그 문제를 한방 피부 원리에 접근하여 근원적으로 다스려 줌으로 피부의 ‘빛’을 되살려 주는 한방 미백라인이다.

가볍고 부드러운 사용감과 함께 풍부한 영양감을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4계절 한방 미백 라인이다.

제품별 특징

1) 설리수(140ml, 40,000원대) 미백기능성
한방 기능성 미백 토너로 피부에 살포시 스며들어 균형이 깨어진 피부결을 촉촉하게 정돈해 준다.

2) 설리액(140ml, 45,000원대) 미백기능성
설리액은 기능성 新미백 성분 마황추출물이 함유된 미백 복합체 설리단이 처방되어 피부의 숨을 되살려 한결 부드럽고 고운 피부결로 가다듬어 주는 한방 미백 에멀션이다.

3) 설리에센스(45ml, 70,000원대) 미백기능성
불균형하고 거친 피부빛을 되살려 곱고 화사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한방 미백 에센스이다.

4) 설리크림(50ml, 80,000원대) 미백+ 자외선차단 기능성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주며 윤택하고 건강한 피부빛으로 마무리 해 주는한방 미백 크림으로 미백과 자외선 차단의 이중기능성 한방 제품이다.(SPF 10)

5) 설리백크림(75ml, 35,000원대) 자외선차단 기능성
워터프루프&오일 프리 타입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 한방 선크림이다.
(SPF 37/PA++)

소비자 타겟

평소 피부 관리에 대한 관여도가 크고 맑고 투명한 피부빛으로의 회귀를 원하는 소비자로 피부 미백에 대해 보다 집중적이고 특별한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

주요 미용성분

마황추출물(탈알칼로이드),황금추출물,자작나무 수액, 상백피추출물,구기자추출물,알부틴,마치현추출물,인삼추출물 외

한국화장품 개요
화장품 전문업체 한국화장품은 CALLI, A3F[on], OSSION, 산심(山心), IDEM 등 기초화장품과 색조화장품을 비롯 700여종류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hkcos.co.kr

연락처

홍보팀 송진영 724-332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