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살!맛나는 삼겹살!데이’ 이벤트

뉴스 제공
테팔
2008-02-25 10:32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프랑스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대표: 자비에 데무띠에)은 오는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이하여 ‘살!맛나는 삼겹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월 28일부터 3월 31일까지 전국 테팔 매장은 물론 각종 대형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33일간 계속된다. 총 4종류의 각기 다른 행사로 다채롭게 꾸며지는 이벤트를 잘 활용해 새 그릴을 알뜰하게 장만하거나 푸짐한 상품을 기대해 보자.

먼저 ▲이벤트 하나, 기름 튀김 방지막을 받을 수 있는 찬스! 전국 테팔 매장에서 테팔 엑셀리오 컴포트 바비큐 그릴 구입 시, 국내 유일의 한국형 기름 튀김 방지막이 한정 수량 덤으로 증정된다. 이 기름 튀김 방지막은 프랑스 본사에서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한정판으로, 눈에 안 띄는 기름까지 잡아줘 깔끔하게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게 해준다.▲이벤트 둘, 헌 그릴 줄께, 새 그릴 다오~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테팔 엑셀리오 컴포트 더블 그릴 구입 시, 헌 프라이팬 또는 헌 그릴을 가져오는 모든 고객들에게 20,000원의 보상 혜택이 돌아간다. (구입처:백화점 하이마트 삼성 디지털 프라자, 하이프라자, 재래시장, 인터넷 쇼핑몰, 코스코 등)▲이벤트 셋, 삼겹살데이! Family Story을 올려라! 엽서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족과 함께한 즐거운 삼겹살데이 사진이나 수기를 올려주면 추첨을 통해 삼성 파브 LCD TV, 소니 Cybershot 디카, 로벤타 드리이기와 테팔 프라이팬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넷, 와인과 함께 Happy Tefal 삼겹살데이! 테팔 홈페이지(www.tefal.co.kr) 삼겹살데이 이벤트에 사행시 댓글을 올려주면 추첨을 통해 33명에게 로맨틱 와인이 증정한다.

이번 행사제품인 테팔 그릴은 기름기가 그릴 아래의 물 주입판으로 빠지도록 설계되어 기름기 많은 삼겹살을 담백하고 건강하게 즐기기에는 안성맞춤이다. 이와 함께, 구이판 위에 테팔의 독자적인 기술인 열 센서가 있어 최적의 온도를 쉽게 알아볼 수 있고 열선이 구이판에 바로 닿도록 설계되어 두꺼운 고기도 빠르고 고르게 익혀주기 때문에 삼겹살을 포함한 각종 구이요리에 더할 나위 없는 제품이다.

테팔은 경기침체로 인한 국내 양돈 농가를 살리기 위한 방안으로 시작된 삼겹살데이의 기본 취지에 공감하고 이를 더욱 활성화하는데 일조하기 위해 2005년부터 삼겹살데이 이벤트를 매년 실시해오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테팔 전국 매장 및 홈페이지(www.tefal.co.kr)를 통해 얻을 수 있다.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SMC 김선미 02-3445-7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