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멕, 영우디지탈과 총판 계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전세계 AIDC(Automated Information and Data Capture, 정보 자동화 및 데이터 식별) 분야 선두업체인 인터멕테크놀로지(www.intermec.com 지사장 성태호)가 국내 대표적인 IT 전문 유통채널 영우디지탈(www.youngwoo.co.kr 대표 정명철)과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영업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그동안 인터멕은 별도의 총판 없이 여러 개의 파트너들과 직접 거래를 해 왔으며 이번 제휴를 통해 총판과 다이렉트 파트너를 적절히 조화시켜 나감으로써 시장 지배력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로써 기존 인터멕 파트너 중에는 ID정보시스템만이 인터멕으로부터 직접 제품을 공급받는 다이렉트 파트너 지위를 유지하게 되며, 나머지 업체들은 영우디지탈을 통해 인터멕 제품을 공급받게 된다.

인터멕은 영업 성과 극대화를 위해 영우디지탈과 함께 파트너를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가는 한편 1,000 여개에 달하는 영우디지탈의 협력사 중 일부를 리셀러로 추가 등록해 이들에 대한 교육도 병행해 나갈 계획이다.

인터멕코리아 성태호 지사장은 “그동안 파트너 수의 부족 등으로 커버하지 못했던 다양한 산업군으로 영업의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고객들과 만날 수 있는 채널이 다양해질수록 우리의 제품에 대한 시장 인지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성태호 지사장은 또 “현재 자동인식 솔루션은 거의 모든 산업 분야에 도입된 상태다. 특히 최근에는 좀 더 사용이 용이하고 대용량 데이터 처리가 가능한 2D 바코드와 RFID 기술 도입이 확산되고 있어 영업 기회는 매우 풍부한 편”이라고 설명했다.

영우디지탈 정명철 사장은 “인터멕의 우수한 제품과 영우디지탈의 탄탄한 채널망을 통해 한국의 AIDC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인터멕은 PDA, 바코드 프린터, RFID등 다양한 AIDC관련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앞으로 제조 및 유통 분야를 집중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인터멕 개요
인터멕(www.intermec.com)은 자동인식 제품 전문기업으로 RFID, 모바일 컴퓨팅, 데이터 수집 시스템, 바코드 프린터 및 레이블 관련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터멕의 제품과 기술은 전세계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사업운영 및 생산성과 품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인터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intermec.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ntermec.com

연락처

인터멕코리아 성태호 지사장 02-552-4637
앤디컨설팅 우보영 팀장 6203-229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