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쌀이 꽃보다 아름다워~! " 슈퍼주니어팬클럽, 불우이웃돕기 쌀화환 화제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열렸던 꽃미남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의 첫 번째 단독콘서트에 각 멤버들의 팬클럽에서 축하화환 대신 어려운 이웃돕기용 쌀화환을 보내 화제다.

각 멤버의 팬들은 슈퍼주니어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축하하기 위해 축하화환을 보내기로 하고 축하의 의미를 좀더 뜻 깊게 하기위하여 쌀 농가도 돕고 어려운 이웃도 도울 수 있는 경조쌀화환을 보낸것.

경조쌀화환을 보낸 팬클럽은 이동해 팬페이지 “사모할연, 이성민 팬페이지 “오빠야”, 이특 팬페이지 “더이특”, 김려욱 팬페이지 “형님”,김희철 팬페이지 “유리구두”,신동 팬페이지 “신동쩜넷” 등이다. 경조쌀화환 드리미 관계자에 따르면 슈퍼주니어의 팬페이지측에서 특별히 꽃과 리본의 디자인을 각각 다르게 해달라고 주문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데뷔 3년 만에 열린 슈퍼주니어의 단독 콘서트는 그들의 인기만큼이나 많은 팬이 객석을 가득 메웠고 멤버들 각자 개인기를 발휘하며 밴드공연, 듀엣송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였다.

한편 팬클럽이 콘서트에 쌀화환을 보낸 것은 신혜성 콘서트에 이어 두 번째다.

웹사이트: http://www.dreame.co.kr

연락처

드리미 노승구 본부장 1544-8489 011-717-329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