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코리아, 노트북 비즈니스 파트너사로 웨이코스 선정

뉴스 제공
엠에스아이코리아
2008-02-26 11:06
서울--(뉴스와이어)--MSI(Micro-Star International) 한국지사(지사장 공번서, 이하 MSI코리아)는 국내 노트북 사업의 비즈니스 파트너로 웨이코스(대표이사 고민종)을 선정, 2008년 2월 26일 국내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MSI코리아는 노트북 공식 디스트리뷰터로 웨이코스를 선정한 것에 대해 “웨이코스가 IT 유통 사업에 대한 노하우와 경험을 가지고 있는 최고의 회사며 특히 2007년 9월부터 시작한 MSI 메인보드와 그래픽 카드 국내 영업을 단 3개월 만에 전국 유통망 구축과 시장 장악을 한 영업 역량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했다”고 밝혔다.

웨이코스 고민종 대표는 MSI코리아 측이 파트너로 자사를 선택한 것에 대해 “기존의 웨이코스의 유통망과 영업력을 더욱 확장해 종합 IT유통 회사로서 비약의 계기로 삼겠다”고 강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MSI코리아는 이번 웨이코스와의 파트너사 체결로 노트북 제품의 국내 유통망을 더욱 확장, 강력한 사업 추진을 구축할 발판을 마련한 것으로 보인다.

엠에스아이코리아 개요
MSI는 세계 3대 노트북,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제조회사이다. 1986년에 설립된 MSI는 업계 최고의 품질과 뛰어난 고객서비스를 모토로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노트북, 서버/워크스테이션, 베어본, 커뮤니케이션디바이스, CE 계열 제품 등의 설계/제조 전문 글로벌 기업으로서, 전 세계 20여개의 지사와 1만 5천여 명의 임직원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r.msi.com

연락처

MSI코리아 함지영 02-2068-4038(ext.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