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김인식 대표이사, 베트남 전시회 공동개최를 위한 업무 협의 가져

뉴스 제공
킨텍스
2008-02-26 11:20
고양--(뉴스와이어)--킨텍스(KINTEX) 김인식(金仁植) 대표이사는 오는 27일(수) 킨텍스 회의실에서 독일 뮌헨메쎄(MMI) 아시아의 운터버거(Mr.Unterburger) 사장 및 아우(Ms.Au) 부사장과 올 하반기 베트남에서 개최되는 ‘콘빌드베트남(Con-build Vietnam)’ 전시회 공동개최를 위한 업무협의를 가진다.

킨텍스는 지난해 11월 독일 뮌헨메쎄(MMI), 베트남국제컨벤션센터와 공동으로 베트남 하노이 전시장에서 건설, 건축, 교통, 물류 등 사회기반시설 관련 분야 전시회인 ‘Con-Build Vietnam 2007’을 성공적으로 개최한바 있으며, 이번 업무 협의를 통해 바이어모집, 부대행사 개최 등 한층 더 적극적인 형태의 공동주최자로의 역할을 제시할 계획이다.

또한 건축관련 잠재수요가 많은 베트남 시장에 건축관련 전시회 공동 추진 제안 및 베트남을 포함한 제3세계 전시시장에 공동투자, 진출에 대한 협의를 할 예정이다.

킨텍스 개요
KINTEX는 정부와 지자체가 공동출자하여 설립한 국제 전시∙컨벤션 센터로 국내외 전시회, 컨벤션 유치 및 전시회 육성을 통해 대한민국 MICE 산업 발전을 이끌고 있다. 국내 최대 전시면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5년 완공되는 제 3전시장으로 총17만 8천㎡의 전시면적을 확보해 세계 20위권 규모의 전시장으로 도약하고 있다.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는 행정안전부, 산업통상자원부, 경기도가 공동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 KINTEX, KOTRA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종합 안전산업 전시회이다.

웹사이트: http://www.kintex.com

연락처

KINTEX 홍보실 김성현 과장 031-810-8122
PR One_신화 임내형 부장 02-6370-3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