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 텍사스 인스트루먼트의 DaVinciTM 기술 및 OMAP35xTM 플랫폼 개발 지원 강화
디버깅 지원 강화로 프로세서 메모리 맵에 코드를 자동으로 배치하는 것은 물론, TI 프로세서의 온칩 주변장치에 대해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게 되었다.
TI의 OMAP 마케팅 매니저인 제라드 앤드류스(Gerard Andrews)는 “TI는 오랫동안 ARM의 지원을 통해 사용 편리성과 최적의 성능을 제공하는 개발 툴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면서 “TI 디지털 미디어 프로세서 및 OMAP35x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에 대한 이번 ARM RealView 툴의 지원 강화로 개발자들은 개발 시간을 단축하는 것은 물론 빠르게 성장하는 소비자, 의료 및 임베디드 시장에 고성능 저전력 애플리케이션을 내놓을 수 있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TI 프로세서용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들은 자신이 선택한 프로세서에 사용할 RealView Development Suite 3.1 Professional 툴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RealView Development Suite 3.1 Professional에 포함된 Eclipse IDE에 프로세서 별 프로젝트 템플릿과 예제 코드가 추가된다. 프로세서 프로젝트 템플릿은 RealView Development Suite 3.1 Professional의 컴파일러 환경을 자동으로 구성하여 최적의 코드를 생성하고, 이를 (해당되는 경우) 프로그래밍 온칩 플래시를 포함한 프로세서 메모리 맵에 자동으로 배치한다. TI 프로세서용 디버깅 기능은 개발자에게 프로세서 데이터시트로 직접 다시 맵핑 할 수 있는 포맷으로 온칩 주변장치에 대해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게 되었다.
ARM의 마케팅 및 시스템 디자인 부문 부사장인 존 코니쉬(John Cornish)는 “ARM은 파트너들이 시장 수요보다 한 발 앞서 나가기 위해 필요한 자원을 광범위한 파트너 에코시스템에 제공 할 수 있도록 주력하고 있으며, RealView 개발 툴로 TI와 같은 선두 기술 기업에 지원을 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RealView 툴이 다빈치 및 OMAP35x 프로세서를 지원하게 됨으로써 ARM은 개발자들이 효율적으로 양질의 제품을 모바일 및 소비자 시장에 출시 하기 위해 갖춰야 할 기능 및 성능 요건을 충족할 수 있게 힘을 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RealView Development 3.1 Professional 소개
ARM RealView Development Suite 3.1 Professional은 모든 ARM 프로세서와 ARM CoreSight™ 디버그 기술을 지원하여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한 완벽한 엔드-투-엔드 솔루션이다. 이 제품으로 개발자들은 실리콘칩이 나오기 전에 소프트웨어 개발, 최적화, 테스트 작업을 시작할 수 있어 애플리케이션의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최상급의 소프트웨어 품질을 보장한다.
RealView Development Suite 3.1 Professional은 동급 최고인 RealView 컴파일러와 시장을 선도하는 RealView Profiler를 포함하고 있어 최적의 코드 크기를 갖는 고성능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쉽게 해준다. 이 제품은 최신 Cortex™-A8 프로세서도 지원하고 있으며, 표준 C 코드에서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200 퍼센트 이상 향상시키는 NEON(네온)™ 미디어 프로세싱 엔진을 위한 벡터라이징 컴파일러도 포함하고 있다.
시장 출시
TI의 OMAP35x 및 디지털 미디어 프로세서를 위한 ARM RealView 툴 지원 강화 기능은 2008년 2분기에 지원이 시작될 예정이며, 신규 및 기존 RealView Development Suite 3.1 Professional 고객들은 온라인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m.com
연락처
ARM코리아 오문정 과장 031-712-8234 017-233-2695
홍보대행사 Text 100 최경희 A.E. 02-587-3308 010-4846-1048
-
2011년 6월 9일 1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