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F, 착한 가격의 ‘3Course Meal’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고의 패밀리 레스토랑 ‘맛이 즐거운 곳’ T.G.I.FRiDAY’S (www.tgif.co.kr 푸드스타/ 대표 김병홍)는 합리적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3Course Meal”을 3월 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TGIF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서비스와 음식에 만족하고 행복하게 매장을 나설 수 있도록 [Every Guest Leaves Happy 2008]” 이라는 2008년 캐치플레이를 바탕으로 고객 감동을 통한 고객 만족의 연장선에서 기획됐다.

“3Course Meal” 은 에피타이저, 메인, 디저트로 구성된 코스메뉴이다. 에피타이저는 5종류, 메인은 8종류, 디저트는 3종류로 각자의 기호에 맞게 코스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이번 출시한 “3Course Meal 메뉴의 최대 강점은 “고객이 만족할 만한 합리적 가격과 다양하고 푸짐한 메뉴 구성”이다

“3Course Meal”의 가격은 코스메뉴에 있는 어떤 메뉴를 선택하더라도 1만4천원으로 동일하다. “3Course Meal”의 메뉴를 각각 주문하면 약 2만5천원 선이나 “3Course Meal”로 주문하면 절반에 해당하는 가격으로 3가지 요리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것은 현재 원자재 상승으로 가격을 올리는 다른 경쟁사와는 뚜렷이 차별화되는 점이다.

음식양도 또한 푸짐하다. 흔히 코스메뉴일 경우 단일 메뉴를 각각 선택할 때보다 가격은 저렴하나 음식양이 적은 것이 일반적이다. T.G.I.FRiDAY’S의 “3Course Meal”은 단일 메뉴와 그 양이 동일하게 구성돼 있다. 즉 가격은 합리적으로 낮추되 음식의 양과 질은 단일 메뉴와 똑같이 제공하여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이도록 하였다.

T.G.I.FRiDAY’S의 정대용 본부장은“ 3Course Meal 컨셉의 메뉴 출시에 앞서 소비자 조사 결과, 고객들이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서 즐기기를 희망했습니다. 고객 만족을 위해 고객이 만족할 만한 3가지 메뉴를 코스 메뉴로 결합시켰고, 새로운 메뉴들을 추가 구성하여 보다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가격 또한 소비자들이 부담을 느끼지 않는 선으로 책정하여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실현시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라고 밝혔다.

T.G.I.FRiDAY’S의 “3Course Meal” 메뉴는 오는 3월 3일 오후 2시부터 저녁 내내 T.G.I. FRiDAY’S의 전 매장에서 즐길 수 있다.


푸드스타 개요
㈜푸드스타란 롯데그룹의 계열사 T.G.I. FRiDAY’S을 운영하는 모기업으로서, 대한민국의 서비스 문화를 한차원 드높이기위해 1991. 3. 21. T.G.I. FRiDAY’S의 Family Restaurant 경영기법을 도입하였다. 2008년 올해로 16주년을 맞는 ㈜푸드스타는 우리는 항상 기대이상을 실행한다는 미션하에 '한국 최고의 존경받는 외식기업이 된다'라는 비전을 실현하고 있다. 한국 T.G.I. FRiDAY’S는 지난 92년 한국에서 패밀리 레스토랑이라는 새로운 외식 문화를 선보인 이래 전례 없는 성장속도와 성공적인 운영으로 미국, 영국에 이어 3번째로 큰 규모이자 아시아를 대표하는 프랜차이즈로 자리잡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gif.co.kr

연락처

TGIF 마케팅팀 서은 대리 580-8154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김언영 과장 511-838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