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PICDEM 터치 센스 1 데모 보드 출시

2008-02-27 10:2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마이크로컨트롤러 및 아날로그 반도체 전문업체인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한국 지사장: 한병돈)는 정전용량 방식의 터치 센싱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PICDEM 터치 센스 1 데모 보드(Touch Sense 1 Demo Board, 제품번호: DM164125)를 발표했다. 사용이 편리한 이 보드는 PICkit 시리얼 애널라이저 및 로열티 없는 mTouch 센싱 솔루션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와 함께 제공된다. 이와 함께 보드 및 지원 소재는 고집적 고효율 8비트 플래시 PIC 마이크로컨트롤러를 통해 정전용량 방식의 터치 센스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완전한 플랫폼을 구성한다.

외관, 유지관리, 비용 및 청결 등의 요인으로 인해 소비자가전, 어플라이언스, 의료 시장 등 많은 애플리케이션에 정전용량 방식의 터치 센싱 기술이 적용되는 추세이다. PICDEM 터치 센스 1 데모 보드는 첨단 유저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도록 마이크로칩이 내놓은 견고한 고품질 제품이다. 정전용량 터치 센싱 키와 슬라이더를 장착한 이 보드를 사용하면 PICkit 시리얼 애널라이저 및 mTouch 센싱 솔루션 SDK에 포함된 사용이 편리한 GUI(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윈도우 기반 mTouch 진단 툴을 통해 정전용량 터치 센스 기능을 평가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라이브러리, 소스 코드, 기타 지원 도구 등은 개발 기간과 설계 비용을 줄여준다.

마이크로칩 보안/마이크로컨트롤러/기술개발 부문 스티브 드레호블(Steve Drehobl) 부사장은 "엔지니어가 자신의 디자인에서 정전용량 방식의 터치 센스 인터페이스를 쉽고 저렴하게 구현하도록 마이크로칩은 사용하기 편리하고 저렴한 제품을 계속 공급해나갈 것"이라면서 "가까운 미래에 더 다양한 터치 센싱 제품과 mTouch 센싱 솔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가격 및 구입

PICDEM 터치 센스 1 데모 보드(제품번호: DM164125)는 www.microchipdirect.com에서 지금 주문할 수 있다. 이 제품에는 PICkit 시리얼 애널라이저(제품명: DV164122) 및 mTouch 센스 솔루션이 포함되어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칩 영업 담당자 또는 전 세계 공식 디스트리뷰터에 문의하거나 마이크로칩 웹 사이트(www.microchip.com/mtouch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crochip.com

연락처

한국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 김현일 이사 02-554-720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인컴브로더 박윤진 02-2016-71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