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 코리아, 중량화물 시장 적극 공략
5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고객 행사에서는 ‘익스프레스’ 서비스 또는 ‘이코노미 익스프레스’ 서비스를 이용해 30kg 이상의 중량화물을 발송하는 신규 고객에게 ‘TNT 보잉 747 풍선 비행기(150cm X 150cm)’를 무료로 증정한다. 중량화물을 보낸 적인 없는 기존 TNT 고객도 행사 기간 중 중량화물을 처음 발송하게 되면 신청할 수 있다. 행사 참여는 ‘사은품 요청서’에 운송장 번호를 명기하여 팩스(02 2666 -1114)나 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TNT 익스프레스 서비스’는 전세계 200여 국가 및 주요 도시에 익일 혹은 가장 빠른 영업일 안에 신속 정확하게 배송하는 서비스이다. ‘이코노미 익스프레스 서비스’는 긴급 배송이 필요하지 않은 화물을 위한 서비스로 배송시간이 1~2일 더 소요되지만 비용효율적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TNT는 지난 60년간의 노하우로 서류·소화물 발송에서부터 발송하기 까다롭고 특별관리가 필요한 중량화물 발송까지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다.
중량화물 발송 서비스 강화를 통해 급변하는 고객 니즈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는 TNT 코리아의 김종철 사장은 “TNT가 서류 및 소형화물 전문이라는 기존 이미지를 벗어나 무게나 크기에 제한이 없는 편리하고 융통성 있는 고객지향적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본 서비스에 대한 경쟁력 강화는 그 의미가 매우 크다”라고 강조했다.
웹사이트: http://www.tnt.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