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요양병원 2월 한달 동안 다양한 행사로 환우들에게 완치 용기

뉴스 제공
에덴요양병원
2008-02-27 16:06
남양주--(뉴스와이어)--지난 21일 에덴요양병원에서는 환우들의 회복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기획된 정월 대보름 윷놀이 대회가 병원 1층 웃음치료실에서 열렸다. 참석한 환우들은 승부를 떠나 서로에게 용기와 희망을 나누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청암 어머니 합창단 공연

21일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청암고등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청암 어머니 합창단이 에덴요양병원을 찾아 위로공연을 펼첬다. 청암 어머니합창단은 기회가 있을 때마다 방문하여 노래선물을 통해 참석자들의 마음에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데 청암 어머니 합창단은 설립자인 추상욱 이사장이 각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직접 지휘까지 하는 합창단이다.

여성 향우회 방문

2월14일 여성 향우회 회원들이 에덴요양병원을 방문하여 노인병동에 환우들을 위로하고 떡과 음료수를 전달했다. 여성향우회는 노인병원이나 복지시설을 방문해 미용이나 목욕봉사 그리고 위로방문 등을 통해 도움을 주고 있는데 이번계기를 통해 앞으로 지속적으로 에덴요양병원을 방문하며 봉사하기로 약속했다.

풍선아트 환자들의 반응높아

2월14일 투병중인 환우들에게 풍선아트를 통해 새로운 것을 만들고 결과에 대한 즐거움을 통해 질병치료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된 풍선아트 행사가 많은 환자들의 참여로 뜨거운 열기가운데 열렸다. 환우들은 풍선 만들기에 집중하며 하나의 작품이 자신의 손에 의해 완성될 때 마다 잠시 통증을 잊은 듯 마치 어린아이처럼 즐거워했다.

음사모 공연

1월31일 음사모(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팀장 박미순) 회원들이 병원을 방문하여 음악과 악기(색소폰, 기타)로 위문공연을 가졌다. 음사모는 70년에서 80년대에 유행하던 음악을 중심으로 하여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을 만들어 활동 중인데 군부대나 복지기관을 방문하여 주기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기도 하다.


에덴요양병원 개요
에덴요양병원은 서울 근교 남양주시 수동면 내방리 수려한 산세와 계곡이 어우러진 대자연속 14만평 부지에 지상 5층 지하 1층 총 350병상으로 2001년 7월에 개원한 각종 암, 당뇨, 고혈압, 비만, 노인성질환 등 생활습관병 치료전문병원으로 현대의학과 예방의학차원의 생활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또한 직영농장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채소로 년중 200여 종류의 건강채식요리 식단을 제공하며 면역력증진을 위한 웃음치료, 음악치료, 치유시각화, 심리상담치료, 인지의학치료 등의 프로그램의 특성화가 인정되어 SBS, KBS, MBC 등 언론에 수십 차례 소개된 병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edenah.com

연락처

에덴요양병원 홍보팀장 정재명 031-590-7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