젭,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난 UCC로 감동시킨다’

서울--(뉴스와이어)--'그녀를 위해 멋진 감동의 영상편지, 그 비법을 알려주마!'

아직도 구구절절 편지로 사랑을 고백한다면 센스 없는 사람으로 찍히기 딱 좋다. 지금 인터넷에는 자신의 마음을 담은 UCC로 사랑을 전하는 사람들이 급속도로 늘고 있으며, 이는 이미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하지만 마음이 있어도 UCC를 직접 만드는 일이 그리 쉽지는 않아 보이는데, 일반인들도 온라인 상에서 자신의 마음을 담은UCC를 비교적 쉽게 만들 수 있는 서비스 ‘3D UCC 제작 툴-젭(Zeb)’이 등장하여 네티즌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젭(www.zeb.co.kr)에서는 캠퍼스, 카페, 청계천, 공원, 로맨틱한 나무길 등의 세트와 꼬마마녀, 나몰라패밀리, 바바리맨, 길용이, 섹시걸, 청순녀, 외계인 등 귀엽고 개성 넘치는 다양한 3D캐릭터들, 그리고 키스날리기, 사랑의 총알, 앙증맞은 엉덩이 춤, 애교떨기, 하트 만들어 날리기 등 사랑스러운 동작들을 현재 유저(User)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유저(User)는 젭(Zeb)에서 제공 중인 ‘나만의 세트’ 와 ‘나만의 캐릭터’ 기능을 이용해서, 추억이 담긴 세트와 자신의 얼굴을 넣은 캐릭터를 만들어 진심 어린 영상편지를 만들 수도 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말 못하고 끙끙 앓고 있는 소심남녀, 쑥스러워서 직접 고백하기 어려운 사람, 애인에게 센스남, 센스녀가 되고픈 사람들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특별한 UCC 선물로 사랑하는 이의 마음을 감동시켜 보는 건 어떨까?

엔브이엘소프트 개요
‘젭(www.zeb.co.kr)’은 가상현실 전문기업인 (주)엔브이엘소프트가 2006년 5월에 선보인 세계최초의 네티즌이 만드는 3D 영상 제작 스튜디오이다. ‘젭(Zeb)’에서는 영상제작을 위해 고가의 복잡한 3D용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필요 없이, 영상 제작의 기본 적인 단계라 할 수 있는 배경·소품·캐릭터·동작·배경음악 설정에서부터 카메라 촬영의 전 과정이 마우스 조작(Click & Drag)만으로 이루어져 인터넷 사용자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자신이 원하는 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가상현실분야의 입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3D 영상스튜디오 젭은 한 차원 진화된 개념의 UCC 동영상으로서 영상 기반의 미디어로서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vlsoft.com

연락처

엔브이엘소프트 마케팅실 유현주 실장, 02-3474-3077(내선630), 016-353-809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