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계’ 왕리홍, 아시아 지역 바슈롬 모델 발탁

뉴스 제공
바슈롬코리아
2008-02-29 09:53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눈 관련 전문 회사 바슈롬에서는 톱가수 및 배우로 활동 중이며 영화 ‘색계’에 출연해 큰 인기를 끌었던 왕리홍(LeeHom)을 아시아 지역의 바슈롬 콘택트 렌즈 모델로 선정했다. 왕리홍은 지난 2월 23일 토요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바슈롬의 모델계약 프레스 행사에 참석, 본격적인 바슈롬 콘택트 렌즈 모델로써 할동을 시작했다.

이 행사에서 왕리홍은 바슈롬의 아시아 지역 사장(Mr. Dipankar Bhattacharjee)과 함께 참석했으며, 바슈롬에서 왕리홍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핸드 프린팅에 참여하는 등 바슈롬 모델로써의 입지를 다졌다. 그는 왕리홍이 여러 영화와 노래를 통해 보여준 멀티 엔터테인먼트 이미지가 전문적이고 다양한 콘택트 렌즈를 갖고 있는 바슈롬 브랜드와도 잘 부합된다고 언급했다.

왕리홍 역시 “밤 늦은 시간까지 노래연습을 할 때마다 가사가 잘 보이지 않아 힘들었는데, 이제는 마음 놓고 노래연습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무대 위에서 더욱 선명한 눈으로 팬들도 만나게 되어 기쁘다” 며 바슈롬 모델로써의 발탁 소감을 말했다.

현재 대만을 대표하는 뮤지션과 배우로써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왕리홍은 지난해 큰 화제가 되었던 영화 ‘색계’로 국내에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으며, 최근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색계의 대대적인 성공 뒤에도 꾸준하게 가수로써 활동을 하고 있는 왕리홍은 현재 아시아 콘서트 투어를 진행 계획 중에 있다.


바슈롬코리아 개요
바슈롬은 인류의 눈 건강을 목표로 하는 바슈롬 헬스 컴퍼니(Bausch health companies Inc.)의 글로벌 눈 건강 기업이다. 바슈롬의 주요 사업 영역은 콘택트렌즈, 렌즈 관리 용액 및 눈 건강 관련 의약품과 안과 수술 장비다. 바슈롬은 콘택트렌즈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눈 건강 분야로 세계에서 유명한 기업 가운데 하나다. 1853년 설립된 바슈롬은 뉴욕 브리지워터(Bridgewater)에 본사가 있으며, 전 세계 100여 국가에서 1만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usch.co.kr/

연락처

레인보우 이지은 02-541-4777(#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