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키친 브랜드 세일 실시

뉴스 제공
한국월드키친
2008-02-29 10:45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주방용품 제조 업체 월드키친(www.worldkitchen.co.kr)은 미국의 유력 잡지 HFN(Home Furnishing News)의 소비자 대상 ‘2007 브랜드 조사’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주방용품 브랜드 중의 하나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월드키친 브랜드 세일은 2월 29일부터 3월 9일까지 전국의 유명 백화점과 월드키친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코렐, 파이렉스, 코닝웨어, 비젼 등 월드키친의 전 브랜드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2년마다 한번씩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지도와 선호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는 HFN은 가정용품의 디자인, 마케팅과 유통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에서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는 잡지이다. 월드키친의 ‘코렐’은 식기 브랜드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파이렉스’와 ‘코닝웨어’는 쿡&베이킹 웨어 부분에서 각각 1, 2위를 선점하며 견고한 브랜드파워를 선보였다. 월드키친의 브랜드들은 지난 몇 년간의 브랜드 조사에서도 꾸준하게 상위권에 랭크되어 오랜 세월동안 소비자들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스테디셀러 브랜드의 진면목을 보여왔다.

1970년 탄생해 올해로 38주년을 맞는 코렐은 특유의 견고함과 내구성으로 오랜 세월 동안 전 세계 주부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며, 100년 전통의 내열유리 브랜드인 파이렉스는 최근 세라믹웨어와 메탈웨어 제품들을 선보이면서 토탈 키친웨어 브랜드로서 새롭게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월드키친 마케팅 담당자는 “HFN 소비자조사 1위 선정을 기념해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월드키친의 전 브랜드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세일행사를 기획했다”며 “본고장인 미국은 물론이며, 한국에서도 브랜드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코렐, 파이렉스 등 월드키친의 전 브랜드들은 보다 우수하고 신뢰할만한 제품개발에 주력하여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국월드키친 개요
월드키친은 1998년 미국 코닝사에서 분사된 CCPC(Corning Consumer Products Co.)와 100여년 역사의 주방용품 제조회사 에코 그룹(EKCO Group), GHC(General Housewares Corp.)이 합병되어 새로운 이름으로 출발한 주방용품 제조 회사다. 코렐(Corelle), 코닝웨어(Corningware), 비젼(Visions), 파이렉스(Pyrex), 스냅웨어(Snapware), 시카고 커틀러리(Chicago Cutlery), 에코(EKCO), 리비어(Revere), 베이커스 시크릿(Baker’s Secret) 등 9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며 전 세계 주방용품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다. 한국월드키친㈜은 월드키친의 한국 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worldkitchen.co.kr

연락처

시너지 힐앤놀튼 박은아 02-2287-0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