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세계도시엑스포조직위원회, 2008내나라여행박람회 참가
조직위는 28일 박람회 내 수학여행마트 행사에 참가하여 전국 수학여행 담당교사 및 전문여행사를 대상으로 엑스포의 교육적 효과를 중심으로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등 전국 수학여행단 유치를 위한 엑스포 설명회를 가졌다.
또한 29일에는 일본 최대 여행사인 JTB사의 상품기획담당자와 별도의 간담회를 통해 엑스포를 소개하고 엑스포 행사기간 동안 일본학생들의 한국 방문과 엑스포 관람을 유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심도있는 논의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조직위는 엑스포 기간 동안 현재 한국을 찾고 있는 2만5천여명의 일본 수학여행객들의 국내 수학여행 코스와 연계한 엑스포 관람상품 개발을 적극 제안하였다.
특히, 새롭게 교육적 엑스포를 강조하며 수학여행과 일일체험학습을 통한 청소년들의 미래를 향한 꿈을 키워나가자는 인천세계도시엑스포에 대해 전국 수학여행 담당교사 및 전문여행사에서 많은 관심을 표명하는 등 최상의 인기상품으로 부각되었다.
조직위 관계자는 “교육적 효과를 중심으로 하는 전시회, 이벤트가 풍부한 인천엑스포를 통해 학생들에게 꿈을 심어주는 다양한 교육 체험 학습의 장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문화관광부, 한국관광공사, KBS가 주최하는 2008내나라여행박람회는 지방자치단체와 관광전문기관 및 여행업계들의 전시부스가 450여개에 달하고 국내외에서 10만여명 이상이 관람하는 관광분야 최대의 전시 행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incheonexpo2009.org
연락처
리엔에이치커뮤니케이션즈 김미주 (032) 830-6536
이 보도자료는 2009 인천세계도시엑스포조직위원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8년 4월 14일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