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국내 다리미 시장 1위 제패 기념 감사세일

뉴스 제공
테팔
2008-03-03 09:48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프랑스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대표: 자비에 데무띠에)은 3월 한달 동안 아쿠아 스피드의 전 품목 (FV5250/FV5230/FV5210)을 대상으로 20% 감사 세일을 펼친다. 이번 행사는 지난 2년 연속 국내 다리미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한 테팔이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의미에서 마련되었으며 백화점, 대형마트를 비롯한 전 채널에서 실시된다.

이번 감사 세일의 대상 모델인 아쿠아 스피드 다리미는 더욱 넓어진 후면 물 주입구로 일반 물병이나 수도꼭지로도 ▲한번에 많은 양의 물 주입이 가능하고 원터치 주입구 뚜껑으로 사용이 더욱 편리해졌으며, 세계특허를 받은 ▲듀릴리움 세라믹코팅 열판으로 섬유와의 마찰력을 최소화하여, 미끄러지듯이 쉽고 빠르게 다림질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더불어, 다리미 코드가 뒤로 젖혀지는 개폐식 설계의 ▲울트라 코드로 다림질 도중 옷감의 구김을 막아주고 코드가 꼬이는 불편함을 없애주는가 하면, 최대 22도 기울기에도 넘어지지 않을 만큼 ▲더욱 안정적인 받침설계 등 혁신적인 기능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스팀 다리미 제품이다.

테팔은 한국 소비자들의 코드에 맞는 혁신적인 기술 개발로 2년 연속 다리미 판매 국내 1위를 고수하고 있을 뿐 아니라, 아시아권을 대상으로 시상하는 GfK Asia No.1 Awards에서도 2006년, 2007년 2년 연속 다리미를 비롯한 생활제품에서 1위를 차지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인증 받았다.

테팔의 마케팅 담당 류경우 부장은 “테팔 다리미의 우수한 품질과 성능에 대한 소비자들의 믿음과 신뢰가 있었기에 이와 같이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생각하며 이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감사세일을 통해 특수 듀릴리움 세라믹 코팅 열판과 이지코드 시스템 등 기술력과 편의성이 돋보이는 테팔 다리미를 많은 분들이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SMC 김선미 02-3445-7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