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하우스, 데님 대거 선보이며 데님 라인 강화

뉴스 제공
티비에이치글로벌 코스피 084870
2008-03-03 10:11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브랜드인 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www.basichouse.co.kr)가 데님 34종을 대거 출시하고 데님 라인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베이직하우스가 올 봄 선보인 데님은 남자 9종, 여자 11종, 아동 14종 등 총 34종.

베이직하우스는 데님라인 강화의 일환으로 일부 데님 스타일에 고유 넘버를 부여해 스타일 별로 브랜드화를 시도했다. 고객이 다양한 데님 제품을 쉽게 구별하고 기억할 수 있으며, 구매 시에도 더욱 간편하게 제품을 선택 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다.

고유 넘버가 붙여진 데님 스타일은 총 16종류이며, 특히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은 남성을 위한 No.1 슬림핏 프리미엄, No.2 빈티지 스트레이트와 여성을 위한 No.4 슬림 테이퍼드, No.6 컬러 스키니, No.12 데님 부츠컷 등이다.

No.1 슬림핏 프리미엄은 몸에 살짝 피트되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주며 어떤 옷과도 쉽게 매치 할 수 있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No.2 빈티지 스트레이트는 핸드브러시 처리로 더욱 자연스러운 워싱을 연출한 데님. 역시 슬림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No.4 슬림 테이퍼드는 바지 밑단으로 갈수록 통이 좁아지는 디자인으로 바지 끝을 접는 롤업 스타일로 연출하면 올 봄에 어울리는 경쾌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톡톡 튀는 자주색의 스키니진인 No.6 컬러 스키니는 올 봄 유행예감의 팝 컬러를 사용했으며, No.12 데님 부츠컷은 허벅지까지 타이트하고 종아리 아래부터 넓어지는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S라인을 강조한 제품이다. 입으면 더욱 날씬하고 스타일리쉬 해 보이는 베이직하우스 데님 제품은 성인은 29,900원부터 59,900원까지, 어린이는 19,900원부터 39,900원까지 다양하다.

또한 베이직하우스는 데님 라인 강화를 위해 이색 데님 동영상 UCC를 선보이는 등 적극적인 데님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리-스타일링 데님(Re-styling DENIM)이란 주제로 선보이는 이색 UCC는 다양한 종류의 데님이 비보이 음악에 맞춰 신나는 댄스를 선보인다는 내용.

특히 데님이 춤을 출 때 해당 데님의 스타일 번호가 배경 화면에 나타나 UCC를 보는 고객이 데님 번호와 디자인을 쉽게 매치 시킬 수 있게 했다. 음악과 춤, 넘버와 데님이 어우러진 UCC 동영상은 데님 특유의 자유로움을 독특하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베이직하우스의 리-스타일링 데님 UCC 동영상은 리-크리에이팅(www.re-creating.co.kr) 사이트 및 새롭게 리뉴얼 된 전국 베이직하우스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베이직하우스 조환수 상무는 “베이직하우스가 올 봄 데님 제품을 대거 선보이고 데님 라인을 강화 한다”며, “베이직하우스는 고객에게 쉽고 친근하게 제품을 전달하기 위해 제품 넘버링, 이색 동영상 UCC 제작 등 다양한 마케팅을 꾸준히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asichouse.co.kr

연락처

베이직하우스 우교석차장/김현진과장 02-2140-0510/0540
민커뮤니케이션스 서영진 팀장 / 신민정 02-566-8898 016-237-8389